메뉴 건너뛰기

관련 사이트들 > 피닉스저널/피터비터오디오파일(PHOENIX JOURNALS/PETER BETER AUDIO FILES)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의 참고 다이제스트로부터 인용 - 1부
Excerpted from the Dr. Beter AUDIO LETTER REFERENCE DIGEST
본 사이트:
http://www.peterdavidbeter.com/
텍스트들: http://www.bibliotecapleyades.net/sociopolitica/audioletters/audioletters.htm
조감도: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666-Dr-Peter-Beter-on

[이 글을 옮길 때는 '출처: 빛의 시대(
www.ageoflight.net)'를 반드시 명기하시기 바랍니다.]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의 조감도

A Bird’s-Eye View of the Dr. Beter AUDIO LETTER




어떤 일반적 언급들Some General Remarks



닥터 비터(6/21/1921-3/14/1987)의 오디오 레터 시리즈Dr. Beter AUDIO LETTER series를 구성하는 80개의 카제트 테이프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담고 있다.  전체 80개의 테이프들을 일시에 듣는 데는 주 40시간의 일의 2배에 해당하는 시간을 요한다. 그 2주 동안, 청취자는 7년간의 중요한 사건들이 고유한 방식으로 되살아나는 것을 볼 것이다.  그는 달리는 무질서하고 부조리한 뉴스 사건들로 보였을 것들을 의미 있게 만드는 [배후의] 일하는 보이지 않는 힘들을 볼 것이다.  그리고 그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리가 오늘날 우리가 있는 곳에 어떻게 도달했는가를 이해하는데 결정적인, 눈을 뜨게 해줄 많은 역사적 배경의 교훈들을 배울 것이다.



불행히도 그것은 불의 호스로 들이마시는 것과 같을 것이다.  청취자는 급하게 많은 것을 흡수할 테지만 ... 또한 더 많은 것이 그를 스쳐지나갈 것이다. 



그 반대의 극단에서,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 테이프들을 신청한 자들은 한 번에 하나씩, 당시의 현재 뉴스 사건들과의 맥락에서 각 테이프를 흡수하는 이점을 가졌을 것이다.  그러나 테이프들은 1975년 6월부터 1982년 11월까지 — 7년의 기간에 걸쳐 나왔다.  모든 테이프들의 중요한 모든 세부들을 그 모든 기간에 걸쳐 새로 나오는 각각의 테이프와 한데 엮으면서 따라갈 수 있는 것은 보기 드문 지적능력을 요구할 것이다.  닥터 비터는 가끔 과거의 사태발전을 요약하면서 이 문제를 완화하려고 노력했지만, 기본적인 문제는 남아있다.  그리고 그것은 검토하려고 할 때, 장시간의 청취자조차 80개의 테이프 용량으로 인해 불의 호스로 들이마시는 것 같은 문제에 다소 직면한다.



장시간 구독자와 새로운 청취자 둘 다를 위해 도로지도가 필요하다.  그것이 오디오 레터의 참고 다이제스트REFERENCE DIGEST이다.



이 “조감도bird’s-Eye View” 섹션에서, 우리는 80개의 테이프로 된 오디오 레터AUDIO LETTER 보고 시리즈의 광범위한 통찰력을 가능한 축약하고 압축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우리는 세부들을 최소한으로 유지할 것이고, 특별한 점들을 설명하기 위한 예들을 배제할 것이다.  이 섹션의 광범위한 윤곽을 감안하면, 우리가 섹션 2와 섹션 3의 모든 세부들이 – 테이프들 자체를 언급하지 않더라도 – 이해하기에 더 쉽고 훨씬 더 의미가 있을 것인데, 그것들을 따로 보았을 때보다 말이다. 



장기적으로, 모든 이들이 이해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사건들 배후에 있는 기본 세력들의 이 더욱 광범위한 그림이다.  테이프들에서 논의된 사태발전들의 일부가 그 진로를 다했다 해도, 그것들을 가져왔던 세력들이 오늘날에도 계속 일하고 있다.  그러한 세력들이 어떻게 어제의 사건들로 이끌어졌나를 이해하는 것이 오늘과 내일의 무수한 새로운 사건들을 통해 보는데 열쇠가 된다.





정치: 세계 권력을 위한 3대 경쟁자 파벌들

Politics: The Three Rival Factions for World Power




몇 십 년 전에 프랭클린 루즈벨트Franklin D. Roosevelt가 말했다:  “정치에서는 어떤 것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는다.  만약 그것이 있어난다면 당신들은 그것이 그런 식으로 계획되었음에 내기를 걸 수 있다.” 



몇 십 년 전에,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 수상이었던 벤자민 디스렐리Benjamin Disraeli는 다음과 같이 글을 썼다.  “세계는 대중이 상상한 자들과는 아주 다른 사람들에 의해 지배된다.”



한데 모으면, 이 두 성명은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 테이프 보고의 모든 것을 강조하는 기본 전제를 설명한다.  이 전제는 정치, 경제, 국제 관계들에서의 주요 사건들은 대체로 세계의 대개 보이지 않는 권력 파벌들에 의한 의도적 움직임들의 산물들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파벌들의 모두가 우리들, 세계의 일반 사람들에 대해 그들의 영향력을 증가시키기를 추구한다.  각각이 또한 다른 권력 파벌들을 희생하면서 그 자신의 권력을 증가시키기를 원한다.



그리하여 타이타닉 차원의 계속되는 권력 투쟁이 있으며, 그것이 끊임없이 뉴스를 형성하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는 거의 이해되지 않을 뿐 아니라 실제로 의심되고 있지도 않다.  만약 이러한 세력들이 인식되거나 이해되고 있지 있다면, 현재의 사건들이 본질적으로 당혹스러운데, 사람이 아무리 부지런히 뉴스들을 따라간다 해도 말이다.  이것은 심지어 최고의 교육을 받은 가장 지적인 사람들이 장면들 뒤에서 줄을 잡아당기는 자들의 목적으로 조종되는데 취약하게 만든다.  반대로, 만약 대개 보이지 않는 세력들이 알려지고 이해된다면, 주요 사건들이 훨씬 더 이해가능하게 되고, 심지어 어느 정도로 예측될 수도 있다.  이러한 일들에 대해 정보들 받은 자들은 훨씬 덜 취약하게 되고, 조작된 뉴스와 뉴스 사건들로 속이기가 더 어려워진다. 



오디오 레터 시리즈로부터 많은 극적인 에들의 단 하나를 선택하자면, 1978년 11월에 존스타운에서 일어난 가이아나 학살Guyana Massacre at Jonestown을 고려해보라.  시작부터 끝까지, 가이아나 이야기는 변칙적인 것들, 대답되지 않은 질문들, 상충되는 정부 성명들, 도움 되지 않는 뉴스 보도들로 가득 차 있었다.  그것은 미국의 한 국회의원과 수행 기자들의 살육으로 시작되었으며, 그러나 뒤이은 의회 조사가 결코 없었다.  청산가리 독물로 죽은 희생자들은 고통으로 얼굴이 뒤틀리게 만든 극도의 고통으로 죽었지만, 희생자들은 잘 정돈되고 평화스러운 줄로 ... 얼굴을 아래로 향한 채 누어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청소 작전을 위한다는 미국 군사 팀들의 대대적인 유입이 있던 며칠 후, 사체들의 가방 수가 갑자기 거대하게 증가했다.  펜타곤 대변자들에 의한 서두른 설명들은 너무나 믿을 수 없었고, 그것들은 철수되고 다른 이야기들로 대체되었다.  이것들과 가이아나 이야기에 대한 더 많은 이상한 점들은 결코 해결되지 않았고, 그러나 단지 시간과 더불어 대중의 기억으로부터 사라지게 남겨졌을 뿐이다.  세계적으로 일하는 장면들 배후의 세력들에 대해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는 가이아나는 영원히 설명되지 않은 채 남아 있을 것인데 ... 마치 너무나 기괴하고, 중대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전혀 아무 이유 없이 일어날 수 있는 것처럼 말이다. 



가이아나에 대한 모든 뉴스 보도들에서 빠진 핵심 요소는 존스타운으로부터 그리 멀지 않은 곳에 한 비밀의 소련의 중거리 미사일 기지가 있었다는 것이다.  닥터 비터는 가이아나로부터 갑작스런 기사가 나오기 4년 전에 많은 경우들에서 그 기지에 대해 공개적으로 보고했다.  그는 또한 미국의 진짜 지배자들과 소련의 지배자들 사이에 정식으로 실효된 협력적 절차의 붕괴에 대해 보도했다.  이것들이 존스타운의 비극으로 — 러시아 미사일 기지에 대항한 군사작전을 숨길 수 있는 은폐작전으로 상연된 대학살로 직접 이끈 요인들이었다.  존스타운 비극 후 며칠 안에,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 40번은 무엇이 일어났고, 왜 일어났는가를 정확히 공개했다.  그 테이프 안에서 닥터 비터는 세부적으로 질문들에 대답했는데,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이 오늘날까지 대답되지 않고 남아있을 것이다. 



80개의 오디오 레터 테이프 보고들을 통해, 닥터 비터는 오늘날 세계에서 일하고 있는 3개의 주요 권력 파벌들을 밝힌다



1.  록펠러 카르텔The Rockefeller Cartel
2.  볼쉐비키-자이오니스트 축The Bolshevik-Zionist Axis
3.  새로운 크레믈린 지배자들The New Kremlin Rulers



이러한 파벌들은 지난 세기에 걸쳐 존재했고, 그들의 서로와의 관계들은 끊임없는 유동적 상태 속에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뿌리들은 상당히 오래 되었고, 많은 세기들을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록펠러 카르텔The Rockefeller Cartel



록펠러 카르텔은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 보고들에서 광범위하게 다루어질 3개의 거대 파워 파벌들의 첫째인데, 최소한 두 가지 이유에서이다.  첫째, 그 규모가 세계적인 반면, 그것이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다.  둘째, 그것은 닥터 비터가 1975년에 그의 오디오 레터 보고를 녹음하기 시작했을 때 명백히 3개의 파벌 중 가장 강력한 것이었다.  이 상황은 나중에 극적으로 변했다.



록펠러 카르텔은 오늘날 세계의 최대의 다국적 회사들의 — 거대 석유, 거대 금융, 거대 기업의 - 수백 개를 포함한다.  그것은 단순히 정부들에 의한 효과적인 통제를 넘어설 정도로 너무나 거대한 경제적 자산들을 가진 새로운 종류의 제국이다.   그 본부들은 미국에 있지만, 그 관점은 세계적이며, 미국이나 다른 어느 나라에 충성을 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 자체로 하나의 제국이다. 



오늘날 록펠러 카르텔이라고 하는 것은 한 세기 전에 존 D. 록펠러 시니어John D. rockefeller, Sr.에 의해 시작되었다.  그의 잘 알려진 잔인무도한 사업 책략들로 록펠러는 스탠다드 석유 트러스트Standard Oil trust를 설립했고, 세기가 바뀔 때쯤 그 자신을 미국의 최초의 십억만 장자로 만들었다.



그러한 노골적인 비윤리적 관행들은 대중의 반대로 이끌었고, 그것은 스탠다드 석유 트러스트를 해산하라는 1911년 대법원의 결정으로 절정을 이루었다.  그러나 그때쯤에 록펠러는 더욱 세련되었고, 그의 부와 권력의 실제 수준을 숨기기 위한 방법들을 찾는 반면, 계속 그것들을 확장했다.  “트러스트-파산”의 기간은 지속적 효과를 갖지 못했고, 지명된 사람들과 다른 장치들의 사용함으로써 피상적으로 해체된 스탠다드 석유 제국의 효과적인 지배와 조정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했다.



제1차 세계 대전부터, 20세기에 두루 걸쳐 록펠러의 경제적 권력은 점점 더 록펠러의 정치적 권력으로 이전되었다.  이것은 다시 록펠러의 경제 권력을 한층 더 증가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석유가 20세기의 미국의 모든 주요 전쟁들에서 핵심 역할을 했고, 록펠러의 석유 이해집단이 대단한 이익을 걷어 들였다.  그러나 이 역할은 각 전쟁 동안 당시 뉴스 설명들과 나중에 씌어 진 역사적 설명들에서 일반적으로 애매모호했다.  이런 종류의 핵심 정보의 모호성은 언론과 교육의 영역으로 록펠러의 권력 신장의 하나의 증세였다.  권력은 항상 그것이 인식되지 않을 때 가장 안전하며, 따라서 모든 노력이 그것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는 것을 막기 위해 만들어졌다.



관련된 맥락에서, 록펠러 스타일의 “홍보public relations”가 비슷한 속임수의 목적을 위해 세기가 바뀔 무렵 개발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그것은 탐욕으로 주로 유명한 존 D. 록펠러 시니어가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들에게 동전을 건네줌으로서 그의 이미지를 바꾸기 시작했다.  동시에 그는 또한 자선의 목적으로 기부금을 내기 시작했으며, 항상 거창한 팡파르와 선전으로 자칭 자선가로서 대중에 아첨하기 위해 말이다.  이것은 세금-면제의 재단들의 설립으로 이끌었고, 이것들은 록펠러의 돈이 자선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록펠러 권력의 더 많은 확장을 위한 길들이 된 기관들로 투자될 수 있게 했다.  록펠러가 지배한 주요 재단들은 미국인의 생활과 가치들을, 미국을 록펠러 지배력에 영향 받기 쉽게 만드는 방향으로 변형시키는데 사용되었다.  동시에 재단들은 록펠러 카르텔을 구성하는 다양한 기업들을 한데 엮는 위장 수단으로서 매우 유용한 목적에 봉사했다.



존 D. 록펠러 시니어는 하나의 진정한 왕국을 창설했고, 이어받는 세대들에 의해 수행되도록 그의 계획들과 프로그램들을 계승했다.  존 D. 록펠러 주니어는 역사적으로 기본적인 미국인의 이상의 토대인 기독교 신념을 전복시키는데 특별히 강조하면서 계속 확장하는 권력의 록펠러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그러나 록펠러 카르텔을 권력의 그 절정으로 확장하고 발달시켰던 것은 록펠러 “제3 세대”였다.  제 3세대의 6남매 중에, 자매 에비Abby와 형제 윈드롭Winthrop은 장대한 계획에 별로 개의치 았았다(비록 윈드롭이 아칸소 주지사가 되었지만).  그러나 다른 4 형제들은 – 존 3세John D. 3rd, 넬슨Nelson, 로렌스Laurance, 데이비드David는 – 록펠러 제국을 확장하는 프로젝트로 술수와 열정으로 자신들을 매진했다.  그들은 세계를 영향권들로 나누었고, 각각이 그의 행동을 다른 형제들과 조정하면서 그 자신의 영역에 집중했다.  그들은 하나의 단위로 함께 일했으며, 오디오 레터 테이프들을 통해 닥터 비터는 자주 그들을 단순히 “록펠러의 4형제들the four Rockefeller brothers”이라고 불렀다.



제2차 세계대전 무렵부터, 세계적으로 록펠러 제국이 된 것의 고삐를 잡았던 것은 록펠러의 4형제들이었다.  현재의 다국적 기업들을 설립한 것은 그들이었고, 제2차 세계대전 후에 세계적인 그들의 기업 제국을 재건하기 위해 “해외 원조foreign aid”라는 위장 아래 미국인이 세금으로 낸 돈을 사용한 것은 그들이었다.  제2차 세계대전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석유를 위해 싸워졌고, 그것은 그들에게 전례 없는 금전적 횡재를 주었다.  록펠러 석유회사들은 사우디의 석유를 거의 30년 동안 바렐 당 5센트의 순비용으로 얻었는데, 1973년 아랍 석유의 금수조치가 마침내 그것에 종지부를 찍기까지였다.  사우디아라비아 석유로 생긴 거대한 이윤은 록펠러 형제들이 미국과 유럽, 일본의 산업 기지의 많은 것을 살 수 있게 만들었다.  동시에 라틴아메리카에 걸친 록펠러의 권력은 –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넬슨 록펠러에 의해 수립되었는데 – 전후 여러 해들 동안 확장되고 깊어졌다.  존 D. 록펠러 3세는 검은아프리카의 많은 것에 대해 록펠러 카르텔의 경제적 장악을 주모했고, 혁명들이 검은 정부들을 만들었으며, 그들은 전문지식이 부족하여 그들의 자원을 “운영하도록manage” 록펠러 다국적 기업들에게 돌아가야 했다.  로렌스 록펠러는 미국의 우주항공과 방어 산업, 주요 항공기들의 지배력으로, 그리고 증권시장을 주무르면서 그 자신을 바쁘게 만들었다.  가장 어리지만, 가장 강력했던 데이비드는 록펠러의 금융 제국의 수장이 되었고, 그의 촉수들은 세계전역의 기업 서클들로 뻗어나갔다.  그는 또한 정보 문제들에 전문적이었으며, 비록 넬슨이 또한 이 영역에 관여했다 해도 말이다.



수십 년 동안 록펠러 4형제는 일들을 상당히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했다.  그들은 계획들을 세웠고, 시간표들을 정했으며, 일반적으로 그것들을 거침없이 수행했다.  그러나 닥터 비터가 그의 오디오 레터 테이프 보고 시리즈를 착수했을 때쯤, 록펠러 형제들이 그들의 권력에서 느린 침식의 징후들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들은 실수들을 만들었고, 그들의 시간표들의 일부가 침식되기 시작했다.  1974년-75년 동안 그들은 미국 통화의 금 공급을 둘러싼 대대적인 부조리들의 부분적 공개 폭로로 인해 어떤 계획들에서 실수를 했다.  다음으로 1976년-77년 동안 그들의 크레믈린과의 장기적 비밀 동맹이 깨어졌는데, 그들의 이전 동맹들이 – 볼쉐비키들이 - 러시아의 새로운 지배 그룹에 의해 전복되었기 때문이다.  록펠러 4형제는 러시아로부터 추방된 볼쉐비키들을 여기 미국의 권력의 자리들로 앉히는 실수를 만들었다.  이것은 1979년 초에 여기서의 볼쉐비키들에 의한 록펠러 4형제의 전복으로 이끌었다.  먼저 존 D. 록펠러 3세가 1978년 7월에 자동차 “사고accident”로 주장된 것에서 죽었다.  그런 다음 1979년 1월 하순에 넬슨 록펠러가 장면들 뒤에서 일어난 완전한 볼쉐비키 쿠데타의 발단에서 살해되었다.



오늘날 록펠러 카르텔은 이전의 록펠러 4 형제 아래 있었던 것처럼 더 이상 록펠러 가족의 직접적 지배력 아래 있지 않지만, 그것은 여전히 가공할 세력으로 남아있다.  닥터 비터가 1982년 11월에 그의 오디오 레터 보고 시리즈를 끝냈을 때, 다시 그룹으로 모인 록펠러 카르텔은 여기 볼쉐비키들에 대항한 격렬한 투쟁에서 그 잃었던 권력의 일부를 점차 회복하고 있다.



볼쉐비키-자이오니스트 축The Bolshevic-Zionist Axis



1917년 제1차 세계대전 동안, 두개의 사건이 일어났고, 그것은 20세기의 역사의 많은 것을 형성하게 될 운명이었다.  하나는 러시아에서의 볼쉐비키 혁명Bolshevic Revolution이었다.  다른 것은 벨포어 선언Balfour Declaration으로서, 그것에 의해 영국 정부는 팔레스타인에 유태인 국가를 창설한다는 개념으로 그 지원을 주었다.



볼쉐비즘Bolshevism와 자이오니즘Zionism로서 알려진 정치적 세력 둘 다 널리 알려지지 않은 공통 뿌리를 가지고 있다.  둘 다 로스차일드Rothschild 이해집단에 의해 창조되었고, 그들의 지원은 또한 한 세기 전에 존 D. 록펠러 시니어의 부의 혜성 같은 부흥에 책임이 있다.  볼쉐비즘Bolshevism과 자이오니즘Zionism 또한 천 년 전의 “유대인의 왕국Kingdom of the Jews”으로 부르는 것에 공통의 역사적 뿌리를 가지고 있다.  이 왕국은 지금 흑해와 카스피안 해 사이의 남부 러시아에 위치해 있었다.  그것은 몽고-터키 기원을 가진 하자르들Khazars로서 알려진 민족으로 구성되었고, 그 지도자는 공식적으로 유대주의를 국가 종교로서 채택했다.  이것은 하자르 족이 두 강력한 이웃들에 대해 그 정치적 독립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 하나의 정치 책략으로서 이루어졌는데, 그 이웃들은 그 당시 강대국들이었던, 남쪽에 있는 칼립스들의 모슬렘 제국Moslem empire of the Caliphs과 서쪽에 있는 기독교 비찬틴 제국Christian empire of Byzantium이었다.



유대주의의 공식적 채용 이전에 하자르들은 잔인하고 호전적인 민족이었다.  이것은 그들이 자신들에게 정치적으로 영감을 받은 “유태인Jews”의 명칭을 도입했을 때에도 변하지 않았다.  하자르 제국은 멀리 북쪽에, 기독교 왕 블라드미르Christian Prince Vladmir 하의 러시아로 알려졌던 나라로까지 확장했다.  하자르 제국은 심지어 블라디미르가 지배했던 고대 러시아의 키에프 시를 포함하기까지 했다.



하자르 지배는 외부 권력이나 개선된 문명에 대한 보호와 같이, 다른 제국들에 의해 제공되는 보상적 이점들의 어느 것도 없는 잔인하고 압제적이었다.  마침내 블라디미르의 러시아의 왕의 기독교 세력과 비잔틴이 합세하여 하자르의 소위 “유태인 왕국Kingdom of the Jews”을 공격했고, 완전히 그것을 파괴했다.  하자르 “유태인들Jews”은 두 바다 사이의 그들의 고향땅으로부터 쫓겨났고, 그들의 많은 이들이 동부 유럽으로 갔다.  거기서 그들은 어느 정도 팔레스타인으로부터 온 디아스포라의 유대인들과 뒤섞였으며, 그러나 그들은 특별한 유산을 가지고 다녔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기독교에 대해, 특히 러시아 기독교도들에 대해 지독한 증오의 유산이었다.



세기들을 통해 내려오면서, “하자르 유태인Khazar Jews”의 그들의 잃어버린 제국을 되찾는 꿈은 세대에서 세대로 계승되어 내려왔다.  이 꿈이 두 갈래로 발달했다.  한 갈래는 러시아에 대한 권력의 회복을 강조하면서 볼쉐비즘으로 결정화되었다.  다른 갈래는 옛날의 거짓 종교적 ”유태인 왕국“을 강조하면서 자이오니즘으로 알려진 정치적 세력으로 등장했다.  둘 다 세계적 권력을 겨냥했다.  둘 다 똑같이 무자비하고, 인간의 생명에 대한 배려가 없었다.  그것들은 지질학적 강조에서, 그리고 어떤 책략들에서만 다르다.  그것들의 공통 뿌리와 공통적 기본 목적과 더불어, 볼쉐비키들과 자이오니스트들은 함께 긴밀히 협조하면서 일한다.



볼쉐비즘이 1917년 기독교 러시아로 주입되었을 때, 그것은 록펠러 카르텔의 도움으로 이루어졌다.  그 시간 이래로 장면들 뒤에서 미국 정책들을 지배했던 자들(록펠러 카르텔)과 소련을 운영했던 자들(볼쉐비키들) 사이에 은밀한 동맹관계가 있었다.  록펠러 스탠다드 석유Standard Oil의 이해집단에게 1926년 거대한 러시아 바쿠 석유 단지Russian Baku oil fields로부터 석유의 판매시장에 대한 지배권이 주어졌다.  많은 해들에 걸쳐 록펠러 카르텔은 러시아의 볼쉐비키 정권이 그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방식으로 지원될 필요가 있다고 보았다.



미국과 소련이 반대파인척 하는 반면, 그들은 실제로 전체 세계를 야금야금 먹어치우기 위한 집게발 운동에 관여했다.  워싱턴과 모스코바 사이의 거짓 적대감은 세계를 양극화하고, 국가들이 두 강대국에 의해 지배되는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도록 만들기 위해 각색되었다.  미국과 소련 둘 다로부터 독립적으로 남기를 선택한 자들 – 소위 “제3 세계Thrid World” - 은 그들을 하나씩 무릎 꿇게 만들기 위해 국지전과 혁명들의 타겟이 되었다.  그 동안 장기적 목표는 – 한 비밀 백악관의 지시의 말들에서 - “미국에서의 생활을 그것이 소련의 생활과 편하게 융합될 수 있도록 바꾸는 것”이었다.  이런 식으로, 전능한 “하나의 세계one world” 정부가 궁극적으로 달성될 것이다.  그것은 국제 평화를 위한 카네기재단Carnegie Endowment for International Peace과 록펠러 권내의 동맹한 재단들에 의해 20세기 초에 수립된 “공약commitment”의 성취가 될 것이었다.



미국인의 생활을 볼쉐비키들 하의 소련의 생활 패턴과 융합시키기 위해서는 미국인의 삶의 질이 상당히 낮추어져야만 하는 것이 명확했다.  그것은 미국의 정치 제도의 미묘한 움직임이 독재주의의 방향으로 갈 것을 요구했다.  그것은 미국의 금융과 통화제도의 약화를 요구했다.  그리고 요구된 인종적 변화들을 가져오기 위해 그것은 미국이 그 지위를 잃도록 조심스럽게 조종된 미국과의 전쟁을 의미했다.  미국의 최초의 이기지 않는no-win 전쟁은 한국 전쟁이었다.  10년 후, 미국은 잃는 베트남 전쟁에 휘말리게 되었고, 그것은 백악관에 의해 군사적 승리가 거부되는 모든 가능성들을 가지고 인위적으로 질질 끌어졌다.



마지막 전쟁은 주로 미국 땅에서, 미국과 소련 사이에 싸워질 주의 깊게 프로그램 된 ‘1차 핵전쟁“이 될 것이었다.  계획들은 그것이 1970년대 후반에 터질 것을 요구했지만, 러시아의 사태발전이 그것을 바꾸었다.  1917년 이래 크레믈린을 지배했던 볼쉐비키들이 토착 러시아 기독교의 강한 파벌에 의해 수십 년 간의 전복 운동의 목표가 되었다.  그들의 권력이 스탈린이 죽었던 1953년부터 어떤 지역들에서 볼쉐비키들을 앞지르기 시작했다.  이것이 그 후 니키타 후르시초프Nikita Khruschev의 그 유명한 ”탈 스탈린 화de-Stalinization“ 운동을 위한 이유였다.  1970년대 중반에 이 반-볼쉐비키주의 파가 마침내 그들을 완전히 전복시키고 크레믈린에 남은 볼쉐비키들을 축출할 그러한 권력 수준에 도달했다.  러시아의 권력의 자리들로부터 볼쉐비키들의 추방의 거대한 파도가 뒤따랐으며, 그것은 서방 언론에서 해외이주emigration로 묘사되었다.



볼쉐비키들이 러시아에 대한 그들의 장악을 잃었을 때 소위 대땅뜨detente(관계/긴장 완화)가 곤란하게 떨어졌다.  록펠러-소련의 동맹은 소련 쪽에서 볼쉐비키들의 지배력에 기초해 있었고, 그것이 끝났을 때, 그 비밀 동맹도 끝났다.  그 동맹은 1976년의 여전히 비밀로 유지된 해저 미사일 위기로 파열되었고, 1년 후 그것은 똑같이 비밀로 유지되고 있던 우주에서의 하베스트 문의 전투Battle of the Harvest Moon로 완전히 깨어졌다.



그 시점에서 록펠러 4형제는 치명적인 실수를 만들었다.  그들의 소련의 이전의 비밀 동맹들이 볼쉐비키들이므로, 그들은 러시아로부터 추방된 볼쉐비키들을 여기 미국의 권력의 자리들로 환영했다.  그들은 추방된 볼쉐비키들이 크레믈린을 장악한 신흥 그룹의 약점을 잘 알 것이라고, 그들을 다루는데 록펠러 카르텔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록펠러 형제들이 잊어버린 것은 볼쉐비키들이 어느 누구와도 권력을 나눌 수 없는 자들이라는 점이다.  더 나쁜 것은 볼쉐비키들은 정부의 방식으로 소수(그들 자신)의 손으로 모든 권력을 집중시키기를 추구하는 국가 사회주의자들이라는 것이다.  록펠러 카르텔은 대조적으로 최소한의 정부적 간섭을 가지고 기업의 방식으로 소수의 손으로 권력의 집중을 추구하는 기업 사회주의를 대표한다.  둘 다가 같은 목표를 추구하지만, 정반대의 수단을 사용한다.  그들은 같은 사회 안에서 공존할 수 없다.



볼쉐비키들은 여기 미국에서 권력의 자리를 얻자마자, 그들은 록펠러 4형제 체재를 무너뜨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1978년 중반에, 펜타곤 내부의 볼쉐비키의 영향력이 미국의 전략적 정책을 핵무기 선제공격의 자세로 급격히 바꾸었다.  그러는 동안 1978년 7월, 존 D. 록펠러 3세의 죽음이 일어났고, 4형제의 단위였던 것을 약화시켰다.  1978년 11월에 가이아나 대학살이 일어났는데, 펜타곤 볼쉐비키들이 주도한 군사 작전의 일부로서 이스라엘 특공대의 결정적 참가로 일어났다.  그런 다음 1979년 1월, 볼쉐비키의 전면적 권력 장악이 넬슨 록펠러의 살해로 시작되었다.



1979년 초기 몇 달 동안, 미국 정부에 대한 록펠러의 권력이 여기 볼쉐비키들에 의해 흔들렸다.  그러나 볼쉐비키들은 러시아의 KGB의 개입으로 그들의 장악의 시도에서 완전한 성공이 단락되었다.  새로운 크레믈린 지도자들은 여기 볼쉐비키들의 완전한 장악이 급히 핵전쟁으로 이끌 것임을 알고 있었고, 그들은 그것을 막기 위해 행동했다.  그렇대 해도, 펜타곤에 대한 볼쉐비키의 지배력은 1979년 초반 이래 계속 강해졌고, 1982년 후반에 오디오 편지 시리즈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었다.



격렬한 권력 투쟁이 매국 정부 내에서, 이제 자리 잡은 볼쉐비키들과 그 이전의 권력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록펠러 카르텔 사이에서 진행 중이다.  덧붙여 볼쉐비키들에 대항하는 제한된 새로운 보상체계가 1982년 초기에 록펠러 카르텔과 새로운 크레믈린에 의해 수립되었다.  카르텔과 크레믈린은 서로와 해결하기 위한 어떤 계정들을 여전히 가지고 있지만, 둘 다 볼쉐비키들의 치명적인 적이다.  그들을 파괴하기 위해 그들은 어떤 면에서 함께 일하기로 합의했다.



여기 미국에 있는 볼쉐비키들은 그들을 전복시킨 러시아를 박살내기 위한 교묘한 핵전쟁을 주된 목표로 가지고 있다.  그 전쟁을 향한 하나의 무대로 중동이 결정적이다.  그 지역에서 여기 볼쉐비키들은 전쟁을 위한 길을 내기 위해 그들의 친한 동맹인 자이오니스트들에 의존하고 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그들 정부의 볼쉐비키들에 대해 알지 못하듯이, 대부분의 이스라엘 시민들도 자이오니스트 정부의 진짜 목표들에 대해 알지 못한다.  미국인들과 이스라엘 인들은 똑같이 그들 각각의 정부들의 행동들에 대해 염려와 당혹감으로 그들 머리를 긁고 있다.  끊임없이 평화를 말하는 동안, 둘 다가 조직적으로 전쟁의 위험들을 증가시키고 있다.



1977년 이래, 이스라엘에서 권력을 잡고 있는 과격한 자이오니스트 정권은 1940년대에 테러리스트들인 남자들로 우두머리를 구성하고 있다.  오늘날, 세계의 세 번째 가장 강력한 군사 권력의 수뇌들로서, 그들은 더 장대한 규모로 테러리즘을 계속 행한다.  그들의 교리는 이스라엘의 지도가 꾸준히 커질 때 새롭고 더 널리 분쟁들을 교묘하게 이끄는 군사 테러리즘의 교리이다.  오늘날 “이스라엘Israel”로 부르는 그 나라는 1917년 벨포어 선언을 가져왔던 작지만 목소리를 가진 시온주의자 소수파의 약속과는 전혀 닮지 않았다.  억압받은 유대인을 위한 평화롭고 고요한 안식처는 존재하지 않는다.  대신, 1919년 반-자이오니스트의 저명한 미국 유대인들의 기라성 같은 인물들에 의해 발표된 끔찍한 경고들이 자이오니스트 이스라엘의 유혈적 역사에서 달성되었다.



새로운 크레믈린 지배자들The New Kremlin Rulers



닥터 비터는 먼저 1977년 후반에 하나의 새로운, 비-볼쉐비키 지배 그룹이 소련에서 최고 권력의 고삐를 잡았다고 밝혔다.  1978년 가을, 그는 오디오 레터 테이프 38번 전체를 러시아와 그녀의 새로운 지배자들에 대한 특별 보고로 헌정했다.



그 러시아의 이미지에 대해 미국 정부의 발표들에 의존하는 자들에게는 닥터 비터의 새로운 크레믈린에 대한 보고들이 확연한 충격으로 오기 쉽다.  최근에 전복된 무신론적, 사탄적 볼쉐비키들과 달리, 러시아의 새로운 최고 지배자들은 토착 러시아 기독교도들의 한 종파의 멤버들이다.  이 종파는 최소한 2세기나 나이를 먹었고, 가끔 황제들Czars과 상당한 영향력을 가졌었다.



닥터 비터는 그의 청취자들에게 새로운 크레믈린 지배자들이 서양의 기독교도들이 하는 같은 방식으로 모든 것을 본다고 가정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 한 가지로, 그는 그들이 러시아의 최고 권력으로부터 볼쉐비키들을 축출하는데 60년의 인내와 힘든 운동이 요구되었음을 지적한다.  그 체험은 볼쉐비키들과 자이오니스트들 같은 사람들을 다룰 때 무엇이 작용하고 작용하지 않는지에 대한 매우 확고하고 생생한 의견들을 그들에게 남겼다.  그들은 또한 어떤 종류의 급속하고 급격한 변화는 혁명을 위한 문을 연다는 것을, 그리고 거기 혁명이 있으며, 볼쉐비키-자이오니스트 첩자들이 그것을 이용하기 위해 거기 있을 것임을 알고 있다.  그들은 러시아에 점진적으로, 한 번에 한 걸음씩, 자유화의 변화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만큼 왔으므로, 그들은 너무 빨리 움직이려고 하지 않으며, 그리하여 그 모든 것이 무효가 되게 허용할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려고 한다.



그렇다 해도, 보이는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다.  1979년 초에 볼쉐비키 혁명 이래 러시아로 최초의 성경의 합법적 선적이 일어났다.  그 부활절에 헨델의 메시아가 볼쉐비키 혁명 이래 처음으로 러시아에서 연주되었는데, 어느 한적한 장소에서가 아니라, 모스코바의 식물원에서 일어났다.  교회들이 하나씩, 소련의 모든 곳에서 다시 문을 열고 있고 — 그것들이 사람들로 가득 찼는데, 빌리 그레함 박사Dr. Billy Graham가 1982년 5월 모스코바 종교 회의로부터 돌아오면서 세계로 말했듯이 말이다.
 
그가 러시아에서 종교에 대해 보았던 것에 대해 그가 행한 것을 말했을 때에, 그레함 박사는 여기 미국에서 적대적인 대접을 받았다.  이제 미국 정부를 지배하는 사탄적 볼쉐비키들은 러시아를 증오할 적으로서 채색하기 위해 그들의 힘 속의 모든 것을 하고 있다.  그 이미지를 방해하는 무엇이든 억압된다.  왜냐하면 언젠가 여기 볼쉐비키들은 미국이 러시아에 대항해 전쟁하러 갈 것을 원한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4 당신 자신을 위해 진실을 분별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주는 상기할 점 - ATON, THE ONE LIGHT thru CONTACT 1/24/1999 light 2018.05.19 91
113 (옮김)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 참고 다이제스트 조감도 - 2부 light 2015.04.22 643
»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 참고 다이제스트 조감도 - 1부 light 2015.04.22 329
111 닥터 피터 비터 오디오 레터 No. 71 - No. 80 light 2015.04.22 158
110 닥터 피터 비터 오디오 레터 No. 61 - No. 70 light 2015.04.22 116
109 닥터 피터 비너 오디오 레터 No. 51 - No. 60 light 2015.04.22 60
108 닥터 피터 비터 오디오 레터 No. 41 - No. 50 light 2015.04.22 199
107 닥터 피터 비터 오디오 레터 No. 31 - No. 40 light 2015.04.22 98
106 닥터 피터 비터 오디오 레터 No. 21 - No. 30 light 2015.04.22 93
105 닥터 피터 비터 오디오 레터 No. 11 - No. 20 light 2015.04.22 174
104 (옮김)닥터 피터 비터 오디오 레터들의 소재지 No. 01-10 light 2015.04.22 163
103 피닉스 저널의 한국 사이트 light 2012.07.25 2652
102 피닉스 저널 89권 "악마들의 초점" light 2012.05.23 1744
101 피닉스 저널 91권 "진실로 걸어 들어가는 발걸음들" light 2012.05.23 1047
100 pj #89 - 명상, 요가 - 자신을 찾는가? 도피인가? 아니라면 ... light 2012.05.22 1205
99 PJ 27 - 신과 창조의 법률들 (11) light 2011.03.01 2157
98 PJ 27 - 신과 창조의 법률들 (10) light 2011.02.28 1379
97 PJ 27 - 신과 창조의 법률들 (9) light 2011.02.27 1336
96 PJ 27 - 신과 창조의 법률들 (8) light 2011.02.25 1298
95 PJ 27 - 신과 창조의 법률들 (7) light 2011.02.24 1258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