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관련 사이트들 >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CHRIST RETURNS, SPEAKS HIS TRUTH)

추신 14.
크라이스트로부터 시급한 메시지
Urgent Message From Christ
http://www.christsway.co.za/letters/article14.pdf


크라이스트CHRIST가 말한다.


나는 나의 기록자Recorder의 마음을 통해 왔는데, 내가 당신들에게 말해야 할 시급한URGENT 무엇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적들을 사랑하라, 당신을 학대한 자들을 용서하라, 당신을 나쁘게 말한 자들을 위해 기도하라 ...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자신의 힘 안에서 이것을 할 수 없다면, 영의 힘 안에서 –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안에서 – 그것을 하기 위한 모든 가능한 수단으로 그 방법을 찾으라.


기도하라PRAY, 명상하라MEDITATE, 도움을 청하라.  만약 당신이 끈질기다면 그것이 당신에게 주어질 것이다.


만약 에고가 당신의 생각들을 악의와 분노, 왜 당신이 당신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고, 심지어 육체적으로 상처를 준 누군가를 비난해야 하는가에 대해 모든 종류의 논쟁을 일으키는 것으로 다시 내려가게 강요하기를 고집한다면, 거듭 다시 명상으로 들어가라, 통찰력과 당신의 딜레마로부터 해방을 찾으면서, 이러한 골칫거리의 반복되는 분노와 보복적인 생각들을 당신으로부터 제거해달라고 요청하면서 말이다.


당신들이 교회들에서 가르침을 받았듯이,


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NOT to please God,
당신의 분노의 생각의 채찍질로부터 당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인데,
그것들이 당신의 생활에서 다루어야 할 난폭한 격동들, 심한 다툼들, 논쟁들로 되풀이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FOR – 당신이 분한 생각들로 어떤 힘을 주던, 그 힘이 당신을 해친 사람에게 직접 의식의 전류를 보낼 것이고 — 그래서AND 그 의식의 흐름이 돌아오는데, 적절한 때에, 부메랑처럼 쌩하면서 당신에게 돌아가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알아야만 하는데, 모든 전기장이 같은 자기장을 만든다는 것을 - 그 둘은 항상 함께 일하며 - 따라서 밖으로 나간 것은 궁극적으로 돌아온다WHAT GOES OUT EVENTUALLY RETURNS.


이것은 존재의 과학적 법칙scientific law of existence이며, 그러나 과학이 아직 인정하지 않는 것이 이것인데,


전기의 힘Elelctrical force은 마음/사고로 힘을 주며, 그것은 마음/생각 속에서 ‘일을 시작하는Get Going’ 의식의 충동이다.
전기의 힘은 의식의 하나의 측면이다.


양면을 지닌 자기력Magnetism은 인간과 동물의 감정들에 힘을 주며 — 그것은 ‘끌어당기고attracts,’ 그것은 ‘반발한다repels.’  그것은 인간적 사랑의 충동이고, 증오의 충동이다.


자기력은 모든 살아있는 것들에 의해 감정 – 느낌 – 으로 체험된다.


나는 이 진실Truth을 나의 편지Letters 5편과 6편에서 완전히 묘사했다.


이것만이 아니라, 과학적 의학 지식은 당신들의 뇌에서 형태를 취하는 모든 생각들이 당신의 시상하부를 거쳐 뇌하수체로 내려가고, 그들이 가진 부정적, 감정적 상처(낮은 파동들)가 당신의 기관들, 혈액, 전체 몸으로 전달되며, 에너지의 고갈과 궁극적 병을 일으킨다는 것을(내가 2000년 전에 팔레스타인에서 너무나 잘 이해했던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의학적 전문가들에 의해 인정된 심리-신체적 병들psycho-somatic ailments을 생산하는 현상이다.


2000년 전에 팔레스타인에 있었을 때, 나는 유대인들에게 잘 씻지 않은 잔으로부터 마시는 것에 대해 염려하지 말라고, 그러나 그들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것에 대해 주의하고 염려하라고 말했다.  나는 신약의 복음서에 보고된 것들을 내가 실제로 유대인들에게 했던 종류의 말들로 번역했는데 — 그들은 내가 그들에게 말하려고 노력했던 것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리고 슬프게도, 다양한 ‘기독교Christian’ 교회들이 오늘날 마찬가지로 무지하다.


그들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었겠는가 — 그들은 나의 마음을 일깨웠고, 나의 마음속에 창조의 기원들과 존재의 법칙들의 영적 지식을 각인시켰던 내가 사막Desert에서 받았던 깨달음을 갖지 못했다.


그러나 오늘날 당신들 세계에서 살고 있는 당신들YOU은 지구로 왔던, 과학적 사실들을 설명하는 수많은 교사들을, 그리고 당신들을 형이상학적인 영적 진실들로 이끌었고, 모든 것의 가장 높은 진실 – 당신들이 신God으로 부르는 당신들의 기원의 근원의 진정한 성질True Nature of your Source of Origin, 그리고 존재의 보편적 법칙들Universal Laws of Existence - 을 간직한 나의 편지들Letters을 위해 당신들을 준비시켰던 신비주의자들mystics을 가졌다.


나는 이제 당신들이 진실의 측면들에 대한 이러한 모든 교사들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이 당신들 세계에서 시작한 정말로 끔찍하고 대단히 충격적인 일들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한다.


이라크에서 진행되는 유혈전이 그 하나의 경우인데, 그것은 당신들 모두가 그러한 파괴적인 행동들로부터 있게 될 부메랑 효과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만들어야 한다.


나는 당신들이 어떤 영적 관점으로부터 이 상황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하는데, 그것은 비난하는CONDEMN 것이 아니라, 그 상황에 관련된 생각들과 행동들에 고유한 ‘진실TRUTH’을 보기 위한 것이다.


여기서 당신들은 권력을 잡고, 그의 국민을 위해 평화와 풍요를 가져오기를 결의했던 사담 후세인Saddam Hussein이란 한 남자를 가졌다.  진정한 영성으로 진화하지 못한 그는 국가를 지배하기 위해 가장 가혹하고 폭력적인 방법들을 사용했는데, 그에게 문제를 준 그러한 사람들을 침묵시키기 위해 말이다.  이러한 사람들은 그에 대항한 봉기에서 폭력을 사용했고, 그는 그들에게 다시 폭력을 퍼부었다.  여기에 하나의 폭군 독재자가 있었고, 같은 정신적, 도덕적 수준에 있던 사람들의 파벌이 있었으며 — 그들의 영적 파동들은 모든 기도들과 외부 종교적 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당신들의 세계가 도달할 수 있는 가장 검고, 탁하고, 낮은 파동들이었다.  후세인과 이들 다루기 힘든 사람들은 서로 그 응보를 받을 만했다.


이라크의 국민은 그를 용인했고, 일부는 더욱 그를 존경하고 칭찬했는데, 그가 휘발성의 국가를 위해 평화를 지켰고, 그들에게 타고난 그들의 공격적 성질들이 허용하는 만큼 평화롭게 일상생활을 살 기회를 주었기 때문이다.


그는 미국과 대결했고, 그 지도자들을 분노시켰으며ANGERED ITS LEADERS, 똑같이 에고로 지배되었던 그 지도자들이 제재를 가하면서 사담 후세인을 처벌하기로 결정했다.  나중에 한 인도주의적 충동이 ‘석유-식량Oil for Food’ 프로그램의 개시를 재촉했고, 그것은 이라크의 굶주린 국민을 도왔으며, 미국에게는 그들이 필요한 석유로의 접근을 주었다.  그러나 이 조치는 후세인의 자부심으로 심각한 타격이 되었고, 일반적 사치와 이웃 국가들이 즐기던 일상적 물건들의 국가적 박탈을 완화하지 못했다.


나는 당신들, 세계의 사람들이 그들의 풍부한 부, 무기들, 훈련된 군인들, 선원들, 공군에서 강한 국가의 이 행동으로 가져와진 엄청난 양의 원한과 증오, 고뇌로 공감적인 생각을 주기를 원한다.


나는 당신들이 그러한 국가적 감정NATIONAL EMOTION이 거대한 규모의 파괴의 ‘살아있는 힘living force’이 된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크라이스트의 길CHRIST’S WAY – 나의 길MY WAY – 위에 있는 어느 누구NO ONE도 그러한 가학적 진로를 따르지 않을 것은 확실하다.  사담 후세인을 다루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서, 영적이고 과학적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에서 깨우친 지도자라면 깨우친 사람들이 명상하고, 인도guidance를 요청하기 위해 만나도록 어떤 회의를 소집했을 것이다.


나의 인도는 가장 확실히 사담 후세인과의 만남을 불러왔을 것이고, 두 나라 사이의 교착상태로부터 궁극적으로 야기될 비극을 지적했을 것이다.  깨우친 지도자는 후세인에게 ‘군림하면서lording it’ 전쟁으로 위협하는 대신, 그와 그의 조언자들이 두 나라가 친구로서 살 수 있는 서류, 합의서를 작성할 것을 요청했을 것이고, 그것은 두 나라를 위해 성장과 자국의 번영 프로그램을 촉진했을 것이다.


그러한 깨우친 지도자는 그때 평화와 조화를 수립하려는 이라크의 제안들을 읽을 것이고, 모든 이들을 위해 행복을 수립하려는 성실한 욕구를 가지고 그것을 평화롭게 논의할 것이다.  그는 [그 나라의] 깨우친 사람들이 명상할 것을, 명상으로부터 받아진WHICH HAD BEEN RECEIVED FROM MEDITATION 어떤 조정안들을 가져오라고 요청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사담 후세인 하의 국민들은 점차 독재자의 목조르기로부터 자유로워졌을 것이고, 사담 자신도 공격적인 접근보다 평화로운 접근으로부터 파생된 이점들을 보았을 것이며, 아랍 국가들은 그 모험의 성공으로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무슬림들이 코란Quran에 대한 그들의 현재 해석을 재고하도록 만들었을 것이다.


그러나 무엇이 인정되고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진 세속적인 방식WORLDLY WAY인가?


오늘날 ‘인간의 영Human Spirit’은 -- 인간의 에고는 무엇을 달성했는가?


아래 개관된 이 행위로부터 어떤 지속적인 이익이 있을 수 있는가를 고려하라.


다른 국가들과의 정상적 무역의 설비들을 이미 빼앗긴 하나의 평화로운 국가, 하나의 평화로운 국민은 야간 공습을 받았다.  거대한 노력과 경비로 지어진 그들의 건물들과 국민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들의 공급이 파괴되었다.


밤마다 무고한 사람들이 폭탄들의 공포에 사로잡혔고, 그들 자신에게 묻고 있는데 — ‘그것들이 어디로 떨어질 것인가?  이번에는 누가 맞을 것인가?  그들이 잔해들 속에 우리를 발견할 것인가?  우리가 가족의 한 명을 잃게 될 것인가?  우리 모두가 죽임을 당할 것인가?’


이 사람들이 그러한 끔찍한 시련을 겪기 위해 무엇을 행했던가, 그들이 미국이 증오하는 독재자 아래서 열심히, 할 수 있는 대로 행복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는 외에?


이것이 있기 전에, 미국에서, 또 다른 독재적 광신자가 뉴욕의 무역센터 쌍둥이 빌딩들을 파괴하게 위해 비행기들을 보냈다.  미국 국민으로부터 격노, 분노, 보복의 거대한 외침이 일어났다.  그들은 그 파괴에서 많은 사람들을 – 가족들을 – 잃었다.  매년, 죽은 자들을 기념하는 기독교 교회의 예배들이 있었고, 대단히 많은 눈물들이 그들을 생각하면서 비탄의 폭우 속에서 흘러내렸다.


잠시 생각하라, ‘기독교의 예배들Christian Services’에서 — 이 파괴에서 사용된 자들에 대한 용서FORGIVENESS의 얘기가 있었는가?


미국인들은 후세인의 독설에 찬 증오 외에 다른 좋은 이유 없이, 매일 밤 퍼부어진 폭탄들의 우박 아래 죽은 무고한 자들을 위해 눈물을 흘리고 있는가?  그들은 죽은 이라크 인들을 위해 예배를 가지는가?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무고한 자들을 살해했음을 고려하는가? — 미국의 무서운 무기들에 대항해 보호 시설이 없는, 그들에게 결코 한 순간의 해도 끼치지 않은 자들을 말이다.


이 모든 참혹하고 교만한 다른 나라의 파괴로 인해 — 후세인이 저지해왔던 모든 반란자들의 무장 그룹들을 풀어놓은 파괴로 방출된 감정적 고통의 무게를 단지 고려해보라.  다른 자들을 죽이는 가장 더러운 양식 — 자살 폭탄들이 방출되었다.  그러한 폭탄들이 터지는 매번 — 그리고 무고한 행인들을 죽이면서, 이라크에 대한 전쟁을 지원했던 미국인들은 깨달아야 하는데, 그러한 자살 폭탄 공격을 가능하게 만든 것이 그들의 지원이었음을.


공포, 증오, 복수, 보복의 어마어마한 말할 수 없는 감정적 파동들의 방출이 지금 미국을 향하고 있음을 단지 고려하라.


미국인들은 이 모든 ‘증오의 에너지Hatred Energy’가 그들에 대항해 나타나게 될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이 죽음과 파괴로 나타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이 존재의 법칙law of existence이다.  심지어 ‘기독교Christian’ 교회들도 이 법칙을 믿으라고 주장한다.


용서FORGIVENESS가 없는 곳에 원인과 결과Cause and Effect의 형태로 응보가 있다.


용서FORGIVENESS는 완전하고 총체적이고 사랑스러우며LOVING, 격렬한 증오의 에너지들을 분산시킨다.  용서 없다면, 그것들이 반대파의 계속되는 원한으로부터 운동량을 축적한다.


‘당신들의 행성의 균열들Cracks in your planet’에 대한 글을 읽으라, 그런 다음 당신들 자신에게 이 모든 무서운 증오의 덩어리가 어떻게 나타날 것인지를 물으라.  미국에서 누가 – 조만간에SOONER OR LATER – 그 목표들이 될 것인가?


그러므로 나는 당신들에게 명확히 말하는데, 당신들의 집에서, 당신들의 커뮤니티에서, 당신들의 소도시에서, 당신들의 주에서, 당신들의 나라에서 — 어떤 식으로 당신을 해친 자를, 누구든 - 크든 적든 – 용서하라FORGIVE.  이 말이 당신들이 가진 모든 수단을 통해 당신들의 땅에 두루 걸쳐 울리게 하라.


그리고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에고가 그렇게 하게 내버려두지 않기 때문에 쉽게 용서할 수 없다면 — 그때 당신의 상처와 분노를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그것을 나는 팔레스타인에 있을 때 ‘아버지Father’라고 불렀다)에게 가져가라, 그리고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그 부담을 부드럽게 완화하고 제거해줄,  지도하는 영적 힘Spiritual Directing Power의 그 유입을 요청하라.


당신들의 종교들이 이것을 당신들에게 말할 것인가?  아니, 그들은 내가 팔레스타인에 있었을 때 하지 않았고, 그들은 지금도 하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가장 강력한 국가들에서 최고의 지위들을 차지하고 있는 자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파괴를 일으키는 자들이 다양한 ‘기독교Christian’ 종교들의 종교 지도자들에게서 화려한 행사와 미소들과 악수들을 받았다.  장님이 손을 잡고 장님에게 축복을 준다.


진실TRUTH을 듣기 위해서는 — 당신들은 직접 나에게 와야만 한다YOU MUST COME DIRECT TO ME.  나는 정말로 살아있고, 존재에서 보편적이다.  오라COME, 그러면 나는 당신의 부름을 받아들일 것이고, 사랑스럽게 그것으로 응답할 것이다.


크라이스트의 길CHRIST’S WAY에 합류하기 위한 용기를 가져라, 그리고 내가 나의 편지들Letters에서 세계로 가져온 가르침들을 따르라.  그것들이 당신들에게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과 조율되고 일치하며 남아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들이 우주 그 자체와 조화 속으로 들어가도록 도율 것이다.  그리고 그때 모든 것들이 당신의 최대의 선과 행복과 보호를 위해 일할 것이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60 크라이스트의 또 다른 편지: 기독교 종교 교리들과 신조의 모든 지지자들에게 - Christ Michael Dec. 2014 light 2016.04.01 652
559 9. 어떻게 명상하는가 (Letter 8편으로부터) light 2014.05.23 1925
558 8. 사랑과 평화의 시대, 또는 지구상의 천국의 왕국의 회원자격 light 2014.05.22 1099
557 7. 사랑과 평화의 시대 light 2014.05.21 591
556 6. 치유와 다른 이들에게 치유를 보내는 것 light 2014.05.21 585
555 5. 당신의 자기의지와 그 창조된 자기-망상 light 2014.05.20 643
554 4. 당신 자신의 자급자족에 대한 신념 light 2014.05.20 606
553 3. 진화 light 2014.05.19 607
552 2. 진정한 의식의 성질 light 2014.05.19 623
551 1. 순수한 사랑의 진정한 성질 light 2014.05.19 649
550 크라이스트의 추가 매시지들 - 목록 light 2014.05.19 680
549 추신 16. 말기의 날들 light 2013.10.03 2172
548 추신 15. 지구상의 진정한 천국의 왕국 light 2013.10.03 1296
» 추신 14. 크라이스트로부터 시급한 메시지 light 2013.10.02 1692
546 추신 13. 만약 당신이 믿는다면 light 2013.10.02 851
545 추신 12. 더 풍부한 삶 light 2013.10.02 864
544 추신 11. 크라이스트 의식 light 2013.10.01 869
543 추신 10. 의식 에너지 light 2013.10.01 858
542 추신 9. 인간의 사랑은 실망을 가져온다 light 2013.10.01 797
541 추신 8. 언제 당신은 깨어나겠는가? light 2013.09.30 87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