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새로운 정보 > 크라이스트 마이클,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CHRIST MICHAEL, I SPEAK TO YOU AGAIN)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5부

light 2014.02.13 03:12 조회 수 : 1464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5부
TERRA PAPERS
By Robert Morning Sky
8/17/1996
http://abundanthope.net/artman2/uploads/1/The_Terra_Pages_transc.pdf



그러나 운명은 태양 왕Sun King에게 있었다.  왕의 충성적인 추종자들이 그의 궁정으로 들어와 그를 잠으로부터 깨워 일으켰다.  그의 행운으로, 도피 계획이 그를 그의 수색자들의 손으로부터 멀리 데려가기 위해 고안되었다.  렙틸리언 경비들의 추적을 받으면서, 주군 RRA는 가까스로 도피했다.


그가 그의 우주선의 높은 곳으로부터 아래를 응시했을 때, 그는 한때 그의 웅장한 제국이었던 것을 내려다보았지만, 이제 그것이 없어졌다.  RRA의 왕국이 더 이상 없었다.


주군 RRA의 출발과 함께, ERIDU에 대한 시리우스 지배의 제국 시대가 끝났다.  황패하고 파괴적인 전쟁들을 통해 고통 받은 하나의 태양계, ERIDU가 전투 없이 SSA-TA 파충류들에게 떨어졌다.  지하의 존재들이 성공적으로 태양 신 RRA, 왕자 EN-LIL, 위대한 왕 ANU-U의 제국들, 그리고 심지어 ARI-AN SSS-T 여왕들의 제국을 해지시켰다.


SSA-TA가 S-MA 시장, 수익성의 불법적 거래/무역의 주군들이 되었고, 중앙 별들과 ARI-AN 제국으로 오가는 여행을 위해 필요한 별 길들인 제 9번 통로의 마스터들이 되었다.  단 한 번의 빠르고 과감한 움직임에서 SST-TA는 그들 자신을 제 9번 구역에서 가장 강력하고 가장 부유한 인종들의 하나로 만들었다.  태양계의 지배가 우연으로 남겨지지 않을 것인데, 모든 주민들의 마인드컨트롤이, RRA의 자손들, 그의 신뢰받던 사제들, RRA의 궁정의 모든 멤버들의 마인드컨트롤을 포함해, 즉각적으로, 그리고 완전히 이루어졌다.  주군 RRA가 시작했던 것을 ... SSA-TA가 끝낼 것이다.  기억들의 삭제와 마인드컨트롤이 그 자신의 가족과 궁정을 포함하도록 확대될 것이다.  그리하여 RA’S 방패와 RAKA PHAROAH들이 자신도 모르게, 충실한 렙타일들의 하인들이 될 것이다.


ADAMA 짐승들은 계속 그들의 새로운 주인들을 위해 노동했으며, 변화를 모른 채, 그들이 노예들인 것을 모른 채 말이다.  삶은 주인들을 위해 매일 일하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짐승이 잘 수행했다면, 그의 미래는 초원에 놓여지는 것을 의미했다.  어딘가, 그의 마음의 희미한 후진 곳에서, 짐승은 과거 생활의 기억들을 기억했다.


‘우리가 듣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어 ...’ 짐승은 그 자신에게 말할 것이다.


짐승은 옳았다. ...


[‘강하고, 위대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NAASHA라는 말이 초기 상형문자에서 채찍을 든 손으로 묘사되었다.  나중 시대들에서 그것은 ‘리저드lizard’ 문자로 바뀌었다.  설명은 주어지지 않았다.  ‘최초이자 가장 위대한 아홉 왕들‘을 의미하는 말인 PESTCH-T는 초기 문자에서 하나의 도끼로 묘사되었다.  나중 시대들에서 도끼의 상징이 악어가 되었다.  설명은 주어지지 않았다.]


---------


쉐티THE SHET-I


지난 4천년 동안, 인간은 속아왔다.


SHET-I는 여전히 여기 있다.  그들을 알고 있는 미국 인디언들은 그들을 ‘CHET-U’로, ‘리저드 인간들/도마뱀 인간들’로 불렀다.  어둠 속에 숨어서, 그들은 그들 자신의 목적들을 위해 인간들을 괴롭히기 위해, 사용하기 위해 그들의 은신처로부터 나온다.


SHET-I는 오늘날 ‘GREYS그레이들’로 알려져 있다.


SSS 존재들과 ASA-RRR 존재들 자신의 유전적 물질들로부터 창조된 SHET-I는 그들 조상의 많은 특징들을 유지하는 하이브리드 리저드들hybrid lizards이다.


ASA-RRR 존재들(EA (EN-KI), EN-LIL, AN-U, 등)이 큰 전두엽을 가졌기 때문에 그레이들GREYS도 그렇다.  그러나 큰 검은 눈은 거대한 눈들로 SSS의 성향을 더 반영하며, 특히 그들이 빛이 적은 동굴들, 지하 공동들에서 사는 경향이 있을 때 말이다.


SHET-I는 또한 그들의 작은 도마뱀 조상들의 일반적으로 더 작은 키와 작고 가느다란 몸을 유지했다.  작은 도마뱀들과의 수족들의 비교는 매우 강한 유사성을 보여줄 것이다.


SSS 렙타일들의 자손들로서, SHET-I는 또한 파충류의 피부 색깔과 피부 질감을 유지했다.  피부 색깔에서 회색 반점으로부터 밝은 베이지 색을 가진 SHET-I의 피부는 차고 ‘축축하게clammy’ 느껴진다.  ASA-RRR 존재들은 콧구멍과 귓불을 가졌지만, SHET-I는 콧구멍과 귀를 위한 구멍들 외에 다른 것을 갖지 않는 경향이 있다(뱀과 같이).  그들의 ‘손들hands’은 파충류의 것으로, 발톱과 물갈퀴가 있다.


다양한 보고들은 그레이들GREYS의 두개골이 뇌의 반구를 가르는 확고한 결정체 뼈 줄기를 가지고 있음을 밝혔다.  이것은 왕자 EA (EN-KI)가 SHET-I에게 만든 ‘개선enhancement’의 하나의 직접적 결과이다.  뇌 안의 결정체 뼈는 통제 신호들의 더 큰 수신을 허락한다.


한 2차적인 보고는 그레이들GREYS이 두 개의 심장을 가지고 있음을 밝히는데, 그 중요성은 나중에 논의될 것이다.  실제로 위장과 내장이 없으며, 그것은 끊임없는 선들glandulars의 사용으로 인해 줄어들고 거의 없어졌다.  생식 기관들은 일반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생식은 그레이GREY 삶의 하나의 기능이 아니다.


수천 년 동안 그레이들GREYS은 주로 ‘납치들abductions’로 알려진 현상의 배후의 요인들이었는데, 그들이 유일하지 않다 해도 말이다.  그들의 SSA-TA 조상들의 마음 변경 기법들을 활용하면서, 그레이들GREYS은 계속 기억들을 지우고, 희생자로부터 체험을 숨기기 위한 ‘가면mask’으로 마음을 변경한다.  피납자들은 항상 실제로 기억 상실을 보고하고, 외적인 갑작스런 기억 단편이나 최면 퇴행 요법이 일어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변하지 않은 변경된 마음의 상태를 보고한다.


수많은 심리학자들이 분명히 실제 사건을 가리기로 의도된 심어진 기억들, 납치 희생자의 심령체 안에 파묻힌 기억들을 보고한다.  자주 기억들은 큰 눈의 그레이들GREYS의 두려움을 눈이 큰 올빼미들, 사슴, 그리고 다른 동물들의 두려움으로 바꾼다.


비록 납치 희생자의 마음의 변경이 가끔 정신 능력들(심령능력, 투시나 투청 능력, 등)을 향상시키지만, 납치의 목적은 이롭지 않으며, 오히려 ‘부적절한inappropriate’ 기억들을 지우거나, 대상을 다른 목적을 위해 준비시킨다.


마음 조종, 완전하고 멈출 수 없는 몸의 ‘마비shut-down,’ 기억 이식, 기억 삭제에 대한 보편적 보고들은 SSA-TA의 고대 방법들이 신화적이 아니라, 사실상 오늘날 그레이들GREYS에 의해 사용되는 기법들이다.  마찬가지로, SHET-I 리저드들도 수천 년 전의 한 문명의 상상력에서 태어난 신화적 존재들이 아니고, 그들은 실재한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들과 나란히 거주하며, 우리들을 주시하고, 납치들을 행하며, 우리의 기억들을 비디오 테이프 처럼 삭제하는데 ... 그것이 그들의 목적에 봉사할 때 말이다.


우리는 그들의 것이다 ... 지금도.


---------


전쟁THE WAR


이 문서들Papers에서 자료를 읽었으므로, 독자는 분명히 그 자신에게 묻고 있다.  만약 저자가 이 문서들Papers에서 제시한 것이 진실이라면, 그럼 그들THEY이 지금 어디에 있는가?
어디에 SSS-T 렙타일들/파충류들이 있는가?
어디에 ASA-RRR 존재들, EA (EN-KI)나, EN-LIL이나 AN-U가 있는가?
SSS-TA의 반역의 렙타일들이 여전히 지배력 속에 있는가?
ERIDU(지구)에 대한 전쟁들이 끝났는가?  그들이 가버렸는가?
그 대답은 하나의 간단한 ‘아니다’이다.


지난 2천년에 걸쳐, 반역자 렙타일 SSA-TA의 목조르기를 훼손하려는 몇 번의 시도가 만들어졌다.  가장 최근의 시도들의 하나는 SSS 제국 그 자신의 한 팔에 의한 것이었다.  전자적 담요electronic blanket를 꿰뚫고, 아돌프 히틀러라는 취약한 인간을 접촉하면서 말인데, 그는 ‘고대인들Old Ones’에 의한 방문들을 자유로이 인정했고, ‘SS’ 정예 군대의 선봉대로 일으킨 세계적인 ‘ARYAN’ 운동은 우리의 ‘길들여진docile’ 세계 전체를 전복하는데 거의 성공했다.


만약 저자가 제시하는 대로 ARI-AN이 태양계를 인수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들을 계속한다면, SSS로부터 직접 생긴 새로운 운동들이 그들 자신을 나타낼 것이다.  그들은 스킨헤드Skinheads, 백색형제단White Brotherhoods, 네오-나치들Neo-Nazis, 등과 같은 ‘ARYAN’ 지상주의 그룹들의 형태로 나타날 것이다.


인간을 위해 싸우는 ‘영웅적Heriod’이거나 ‘호의적인friendly’ 렙타일 존재들이 미디어의 모든 측면들에서 나타날 것이다.  Barney, 십대의 Mutant Turtles, 그리고 다른 수퍼 영웅들 같은 인물들이 우리 아이들의 영웅들과 롤 모델이 될 것이다.  특히 공룡의 형태의 렙타일들이 우리의 작은 세계의 모든 곳에서 나타날 것이다.


시리우스 인들SIRIANS, 인간들을 지배하곤 했던 종교들의 원래 창조자들이 또한 장악을 시도했다.  종교적 열정의 되풀이들이 과거 시대들에서 행성을 손아귀에 넣었고, 종교재판, 교황의 전쟁들, 무수한 ‘메시아들Messiahs’ 그리고 ‘기적의 목격들Miracle sightings‘이 모두 인간을 다시 ASA-RRR 영향력의 우리 안으로 데려오기 위한 노력들이었다.


만약 그들 역시 저가가 제시한 대로 지구를 장악하려고 한다면, 그때 근본주의로의 귀환이 또한 일어날 것이다.  인류의 보호자로서 천사의 이미지가 왕자 EN-KI, EN-KI-ELS, EN-KI (EA)의 주군들과 함께 시작되었지만, 교회의 나중의 권력들이 왕자 EA (EN-KI)로부터 천사의 형상을 제거하고 그 자신의 영역으로 되돌렸다.  인간의 미래의 유일한 구원으로 그 자신을 수립하기 위해, 교회(ASA-RRR 시스템)는 천사들의 형태와 이미지로 모든 곳에서 나타날 것이다!


시리우스SIRIAN 추종자들에게 AR 우주선이 이 태양계를 향해 떠났다는 신호로서, 엄청난 행성적 우주선들Starship, 그리고 인류와 지구의 영웅적 구세주들로 구성된 산원들crews의 이미지들이 모든 곳에 있을 것이다.  우리들 쪽을 향한 ‘좋은good’ 하늘의 천체들이 있다.


‘좋은good’ 하늘의 천체들의 이미지를 막기 위해, SSA-TA 렙타일들은 ‘떨어지는 소행성들falling asteroids,’ 낙하하는 혜성들의 이미지들로 공로들airways을 채우고 있는데, 둘 다 세계의 사람들에게 불안을 일으키고, ‘방어defensive’ 목적을 위해 하늘로 소행성-퇴치 미사일들을 위한 정당성를 주기 위해 의도되었다.


인간과 지구를 덮고 있는 전자적 담요가 너무나 철저히 배어있고 강렬하므로, ARI-AN과 ASA-RRR 군대로부터 다른 전파 신호들이 방해되거나 교란된다.  인간들과 교신하려는 시도에서, 특히 ‘단서들clues’을 기억하거나 해독할 수 있는 자들에게는 시각적 신호들이 보내지고 있다.  그것들은 ‘크럽 서클들Crop Circles’로 불러진다.


시리우스 지하 군대Sirian underground forces를 위해 의도된 크럽 서클들은 고대 이집트 문자들을 많이 닮았다.  주군 RA의 군대를 위해 의도된 크럽 서클들은 자주 축구공 모양의 디자인(RA의 ‘입mouth’)이나 중심에 한 점을 가진 원(‘태양 신 RA’)를 가진다.  켈트 십자와 다른 ‘십자Cross’ 형태와 닮은 서클들은 시라우스 게릴라들Sirian guerrillas에게 의도되어 있고, 그들이 잊혀 지지 않았음을 알린다.


ARI-AN 군대를 위해 의도된 크럽 서클들은 자주 뱀 같은 형태를 가진다.  곤충이나 벌레 같은 생물들이 또한 교신의 시도의 일부이다.


수학적 형상들 (맨들브로트Mandelbrot, 삼각형, 등)은 왕자 EA (EN-KI)로부터 짐승에게 ‘기다리라hang on’는 신호들이다.  그는 그의 ‘변절자 실험renegade experiment’을 잊지 않고 있다.


어떤 크럽 서클들은 ‘길옆에서 놀기play on the sidewalk’를 원하는 ‘통행자들passers-by’에 의해 놓인 ‘낙서graffiti’이다.  다른 것들은 의도적으로 변경된 크럽 서클들로서 우리 자신의 정부들이나 기관에 의해 왜곡되었는데, 대중에게 방출되는 ‘너무나 많은 정보too much information’를 막기 위해서이다.


인간의 세계가 진행되는 전쟁의 신호들로 일제사격을 받고 있다.  영화들, 책들, 잡지 광고들, 만화책들, 선전들, 광고들에서의 ‘기억의 걸음들Memory jogs’이 매일 일어나는 일이며, 인간이 단지 보고 들으려 한다면 보일 것이다.


그것이 인류에게 방해가 될 것인가?  그렇다.


그러나 ‘농장Farm’이 방해되어서는 안 된다.  아무도 ‘농장’이 파괴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관리하는 짐승들(인류)이 다가올 태양계 전쟁들에서 내달리고, 그리하여 농장으로 파괴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짐승은 통제되어야 한다.


마인드컨트롤 장치를 이식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지만, 불행히도 고도로 비실용적이다.  만약 뇌 속의 컨트롤 장치가 실용가능하지 않다면, 그럼 뇌 바로 근처에 놓인 외부 장치가 실용 가능한 대안이다.  그러나 어떻게 짐승이 자발적으로 ... 그 장치에 맞출 수 있고, 그것을 지니도록 기대될 수 있는가?  짐승을 속여야만 한다.


인간의 뇌는 전자 주파수들로 기능하는데, 오늘날 소매 시장에 있는 오직 하나의 장치로 맞춰지는데, 셀폰cellular phone으로 부르는 장치 말이다.  그것이 기정사실이 되었다!!!


또 다른 컨트롤 단위로서 새로운 개인적 전자 장치들이 또한 숫자와 다양성에서 증가할 것이다.  카세트, 헤드폰을 가진 CD 플레이어들, 가상현실의 헤드기어들, 놔파 분석기들, 랩톱 컴퓨터들, 개인적 호출기들, 무선 호출기들, 그리고 일련의 새로운 장치들이 마비시키고 컨트롤하는 전자 담요와 함께 인간을 “둘러싸면서blanketed” 유지할 것이다.


의약품들의 형태의 약들, 기분 전환용, 다이어트와 체중 조절용, 진통제들, 수면제들, 수면 방해제들이 또한 인간을 컨트롤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다.  담배들, 알콜들, 마약을 포함한 오락용 약들은 인간을 유순하게 만들기 위해 고안된 또 다른 컨트롤 프로그램들의 일부이다. 


인간이 싸우는 그룹들의 어느 누구에 대항해 일어서서 그 자신을 위해 싸우도록 동기를 유발할 어떤 기회도 피하기 위해, 행동수정behavior modification이 어떤 인간도 ‘영웅Hero’으로서 지위가 허용되지 않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러므로  ‘적절한appropriate’ 행위의 모범들인 사람들만이 인정과 보상을 받을 것이다.  희생자들, 순교자들, 고문받은 전쟁포로들, 그들 나라의 봉사에서 죽은 사람들이 ... 반격하지 않으면서 큰 고통을 겪는 인간들의 모든 모범이 되며 ... 이들이 새로운 ‘영웅들’, 새로운 롤 모델들이 될 것이다.  영웅의 지위로 너무나 가깝게 오는, 독립적으로 행동하는 인간은 누구든 조직적인 중상의, 더 나쁘게는 ‘그들을 진압하기 위해bring them down’ 고안된 모든 것의 목표가 될 것이다.


인구 통제가 강도에서, 프로그램들의 숫자들에서 증가해야 한다.  오직 ‘적합한right’ 남자들과 여자들만이 ‘농장Farm’의 시스템 안에서 계속하도록 허용될 것이다.  실종들, 납치들, 특히 여자들과 어린 아이들이 증가할 것이다.   바람직하지 못한 4인구의 ‘감량thinning out’이 증가할 것이다.  새로운 신비한 공기 전파의 질병들이 개발될 것이다.  현재 의학적 치료들이 과거의 일이 될 것이고, 효과가 있다 해도 최소한이 될 것이다. (HENTA의 ‘발발break-out’, HENT-T 도마뱀들?  우연의 일치인가?)


비만이 증가할 것이고, 수동성이 바람직할 것이며, 성적 장애들이 남자들 안에서 증가할 것이다.  전자 전송들의 증가가 대부분의 여자들의 멘스 주기를 28일에서 거의 25일로 줄일 것이다.


인류의 컨트롤을 유지하기 위해 나사NASA는 제거되어야 하며, 아니면 최소한 심각하게 그 규모에서 제한되어야 한다.  인간은 행성 지구에 고립되어 머물러야 한다.  지적 생명을 찾는 조사는 중단되어야 하며, 그것이 폐지되어야 한다.  발견의 거짓 주장이 만들어질 수 있지만, 그 최종 결과들이 그러한 조사의 무익성을 재확인해야만 한다.


무대는 놓여 있다. 그 전쟁은 일어난다.
ERIDU는 그 상패이다.  인간은 하인이다.


인간이 ‘저 밖에서out there’ 구원을 찾는 한, 그는 그의 상관Overlords이 되려고 다투는 존재들을 위한 길을 낸다.


-----------


인간MAN


UFO들 ... 그들은 존재하거나 존재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그때 당신이 방금 읽은 이야기, 신들과 세계들의 이야기, 반역들과 ‘장악들take-overs’은 노망이 난 이야기꾼의 고함과 발광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정말 존재한다면, 그럼 왜 우리 정부가 그들의 존재를 부정하는데 그처럼 맹렬한가?


과학자들이 ‘구상번개ball lightning’라고 부르는 자연현상보다 UFO의 더 많은 사진들과 비디오들이 있다.  그러나 ‘구상번개’의 수수께끼가 우리의 공립학교들의 모든 과학 교실에서 받아들인 백과사전과 교과서들 속에 열거되어 있다.


‘구상번개’ 현상에 대한 것보다 UFO들에 대해 믿을 수 있고 전문가적인 더 많은 직접적인 목격자들이 있다.  정부 기록들은 많은 UFO들에 대한 조사들이 다양한 기관들에 의해 행해졌음을 보여주는데, 비록 그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공식적으로는 부인하는 동안 말이다.


만약 그들이 존재한다면, 왜 그들은 접촉을 위한 우리의 신호들로 반응하지 않았는가?  왜 우리는 그들로부터 ‘듣지heard’ 못했는가?  왜 수신된 라디오 신호가 없는가?  저자가 제시하듯이, 그들이 우리에게 도달하는 것을 막는 전자적 담요가 있을 수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우리를 피하고 있는가?


세계적인 공황을 피하기 위해 우리가 어둠 속에서 유지되고 있는가?  만약 그들이 이로운 존재라면, 공포가 있지 않을 것이고, 길거리에서 기쁨이, 모든 생명 안에 고양이 있을 것이다.  인간과 외계인이 함께 일한다면, 얼마나 더 장대한 사건이 있을 수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이로운 존재라면, 왜 단지 세계의 정부들과만 거래하는가?  그들이 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존재의 목적을 밝히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것이 아닌가?


그들이 우리의 생명체들의 발달에서 간섭하는데 어떤 형태의 은하간 법률로 방지되고 있는가?  만약 그러한 법률이 있다면, 세계에 홍수로 쏟아지고 있는 채널된 메시지들의 실체들은 누구인가?  만약 정말로 그들이 채널했다면, 만약 정말로 그들이 이로운 존재라면, 그때 은하간 법률이 깨어졌고, 우리는 대거로 접촉하는데 자유로우며, 그 접촉이 우리 행성의 모든 사람들이 완전한 시야 속에 있을 것이다.


잠시 채널링의 문제를 옆에 치운다 해도, 만약 불간섭주의의 법률이 있다면, 납치들이 바로 같은 법률의 위반이 아닌가?  만약 납치들이 이롭다면, 왜 세계의 주민들은 그들의 좋은 이점들을 조언 받지 못하는가?  우리가 피납자들로서 ‘취급treated’되지 말아야 하는 것 아닌가?


납치들의 문제를 옆으로 치운다 해도, 만약 이로운 외계인의 접촉을 막는 법률이 있다면, 수백만의 인간들의 ‘신성한 개입divine intervetion’을 요청하는 기도들이 그들이 접촉을 만들게 설득하는데 충분하지 않은가?  아니면 우리가 ‘올바른’ 절차를 기입하지 않아서, 혹은 적절한 채널들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기꺼이 도우려 하지 않는가?


만약 그들이 참으로 이로운 존재들이라면, 인류의 행복에 관해, 불간섭주의라는 대의는 왜 그들이 우리와 접촉을 만들지 않는가를 설명하지 못한다.  사실상, 접촉이 없는 것에 대한 어떤 ‘합리적rational’ 논쟁도 그 자체를 제시하지 못한다.


저자가 UFO들과 ET들이 악의적이라고 논쟁하고 있는가?
아니다. 그들은 자기 보존적이다.  이롭든 악의적이든, 그것은 보는 자의 눈에 달려 있다.  만약 인간이 그들에게 잘 봉사한다면, 그는 보상받을 것이다.  그것은 이로움이다.  만약 인간이 봉사하기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는 소모적이 될 것이다.


그것이 악의적인가?  아니면 무관심인가?
그것이 인간의 몫인가, 신에게 봉사하고, 나라에 봉사하고, ET들에게 봉사하는 것이?
우리는 백티Bek’Ti의 이야기의 마지막 조각을 독자에게 남긴다.


인간은 하나의 다른 선택사항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 자신을 위해 ERIDU의 세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비록 짐승으로 태어났고, 봉사하기 위해 길러졌다 해도, 인간은 생명창조 과학자이고, 생명의 창조자인 왕자 EA ( EN-KI) (EN-KI)에 의해 창조되었고, 그는 ARI-AN의 제국과 마찬가지로 ASA-RRR의 제국에게 분노했다.


왕자 EA (EN-KI) (EN-KI)의 보복은 간단했는데, 왕자 EN-LIL에 의해 지정된 한 아누나키ANNUNAKI 일꾼의 유전적 물질을 사용하는 대신, 왕자 EA (EN-KI) (EN-KI)는 그 자신의 피HIS OWN BLOOD를 사용했다.  다른 말로, 원숭이-짐승apeBeast은 그의 핏줄 속에 AN-U의 왕실의 피로 창조되었다.  인간은 (G-D) EA (EN-KI) (EN-KI)의 아들이었고 ... 그러므로 ERIDU의 왕권을 청구할 자격이 있다.


이것은 억압되어야 할 이야기이다.  이것은 숨긴 채 남아있어야 할 진실이다.  인간은 왕권을 청구할 수 없는데, 그가 그 왕권이 있음을 알지 못한다면 말이다.  인간이 만약 ET의 존재를 부인한다면, 인간은 ET들로부터 왕권을 빼앗을 수 없다.


인간이 군주들Overlords과 신들Gods을 받아들이는 한, 그는 노예의 존재/삶을 받아들인다.  인간이 마침내 그의 왕국이 빼앗겼음을 기억한다면, 인간이 마침내 그 자신을 그 자신의 군주his Own Overlord나 신God으로 바라본다면, 그때, 오직 그때에만 인간은 ET들과 신들Gods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이다.


저자는 독자가 이 문서에 제시된 정보를 스스로 조사하기를 요청한다.  그것의 어느 것도 받아들이지 말라, 그것의 모든 것에 도전하라.  당신 자신이 벡티Bek’Ti의 말들이 진실인지를 결정하라.  당신은 당신 자신의 신God이고, 당신은 당신의 운명의 마스터Master인데 ... 만약 당신이 진실을 기억할 수 있다면 말이다.


당신의 열정Passion을 추구하라...


그것이 당신의 열쇠Key이고, 깃털의 선물your Gift of the Feather이다.


- 끝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8 - 23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22 77
30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5 - 17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20 122
29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0 - 14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18 149
28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5 - 9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16 164
27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 - 4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15 281
26 크라이스트 마이클,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JESUS CHRIST MICHAEL, I SPEAK TO YOU AGAIN - 목차 light 2018.02.14 180
25 캔데이스의 해왕성Pluto에 대한 코멘트 light 2015.07.21 805
24 지혜의 말 - 어둠의 마음 대 빛의 마음의 특성들 - T.T. Braun - 7/17/2015 light 2015.07.18 423
23 AH 우주선에 대한 캔데이시의 코멘트 – 7/8/2015 light 2015.07.09 983
22 캔데이시 가르침 - 미스터 시노에 대해 - Candace 7/3/2015 light 2015.07.05 552
21 지혜의 말 - 마음을 변경시키는 안경들 - 6/30/2015 light 2015.07.02 337
20 캔데이시 가르침 4부 - 6/27/2015 light 2015.06.28 554
19 캔데이시 가르침 - 3부 light 2015.04.30 484
18 캔데이시 가르침 - 2부 light 2015.04.14 674
17 캔데이시의 가르침 - 1부 light 2015.04.12 772
»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5부 light 2014.02.13 1464
15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4부 light 2014.02.13 676
14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3부 light 2014.02.13 605
13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2부 light 2014.02.13 603
12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1부 light 2014.02.13 154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