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새로운 정보 > 크라이스트 마이클,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CHRIST MICHAEL, I SPEAK TO YOU AGAIN)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 - 4 by JESUS CHRIST MICHAEL

 

 

1. 진실의 근원은 아버지로부터 온 자아이다

 

나의 사랑하는 형제여, 그리고 지금 이 나의 사랑하는 형제를 통해, 심지어 나의 모든 다른 똑같이 사랑하는 형제들을 통해, 당신들에게 송신되고 있는 이 나의 가르침을 읽고 있는 모든 다른 사랑하는 형제들이여, 당신들은 당신들이 성경으로, 혹은 신약으로 부르는 경전에서의 나의 가르침들의 묘사를 읽으면서 오늘날까지 당신들이 체험했던 것과 비교할 때 더 위대한 빛을 체험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이 경전들의 진실과 빛은 인류가 삶의 다른 조건들, 큰 위험과 폭력의 조건들을 가졌던 2천 년 전에 큰 의미를 가졌습니다. 이제 인류가 그들이 무엇을 즐기고, 관심을 보이며, 따를 수 있는 것에 대해 그들 자신의 자유의지의 선택의 큰 다양성을 가지고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인간은 어떻게 그가 성경으로 부르는, 그리고 단지 그것의 진실이 2천년 동안 생존했다는 이유로 그의 신뢰를 놓았던 글들 속의 단지 하나의 근원을 갖는 무언가를 따를 수 있습니까?

 

진실은 시간 틀이 없고, 만약 그것이 인간의 가슴에 의해 느껴진다면, 시간 속에 어떤 의미도 지니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간의 가슴은 단순히 그의 양심으로서, 그의 영혼의 목소리로서, 신의 목소리로서, 비록 그가 아직 의식적으로 무엇이 진실인지를 지각하지 못한다 해도, 가장 높은 수준에서 진실을 분별하는 그의 공정성과 도덕성의 진정한 척도로서 더 이해되는 인간의 내부 목소리와 같습니다.

 

당신 자신의 성장, 그리고 당신 형제들의 성장을 느끼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내부 목소리로, 당신 자신의 영혼의 목소리로 검증할 수 있는 진실과 빛의 씌어 진 더 위대한 문서들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리고 이 검증은 살아있습니다. 그것은 내부로부터 오는 신의 목소리입니다. 그것이 이 씌어 진 근원이 이미 2천년 동안 생존했다는 것, 혹은 그것이 단지 당신들 가운데 나타났다는 것이 당신의 내부 목소리로 중요성이 되지 말아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더 위대한 빛을 만났는가, 아니면 반대로 이 빛이 당신을 억압하고, 당신 자신을 밝히고 당신의 자아의 새로운 색채들로의 개화로부터 당신을 방해하는가의 확고한 확인을 주는 것은 당신 자신의 내적 자아입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새로운, 당신들 문명의 현재 시대의 발달의 개념으로 더 가까운, 당신들 각자를 당신이 필요로 하는 더 높은 수준으로, 당신들이 소위 성경들로 – 신약과 구약들로 - 부르는 것을 정독하는 동안 당신들이 체험했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최신의 가르침들을 전송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내가 나의 사랑하는 형제를 통해 당신들에게 보내고 있는 나의 가르침들로부터 당신들이 받을 진실의 이 부분은 당신들 자신의 발달을 위해, 그리고 내가 나자렛의 지저스Jesus of Nazareth로서 육체 속에서 살았던 동안 나 자신의 사람됨에 대해, 나와 당신들이 또한 그 안에 있는 아버지의 사람됨의 지고의 신성한 현실에 대해 당신들의 이해의 확장을 위해 의도되었습니다.

 

우리들 각자는 그의 안에 있으며, 우리는 그를 초월할 수 없습니다. 어떤 생물도 창조자를 초월할 수 없는데, 아무리 그 생물이 발달할 수 있다 해도, 그 생물이 가질 수 있는 성장하려는 욕구가 무엇이 되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2. 왜 이러한 가르침들이 밝혀지는가?

 

시작부터 곧 바로, 나는 당신들, 나의 사랑하는 형제들에게 설명하고 싶은데, 왜 내가 나의 사랑하는 형제를 통한 이러한 가르침들을 전송하는 이 과업에 착수했는가에 대해 말입니다.

 

나는 아프리카에 살고 있는 나의 사랑하는 자매를 통해 나의 가르침들을 전송했고, 이러한 가르침들은 크라이스트의 편지들Christ’s Letters[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로 불러졌습니다. 현재 나의 이러한 가르침들을 받고 있는 영속에 있는 이 형제는 그것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들을 그에게 주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아직 나와 직접 교감할 수 없는 당신들이 또한 그것들을 읽을 수 있습니다.

 

크라이스트의 편지들은 나의 사랑하는 자매를 통해 영어로 전송되었고, 따라서 그것들을 세계 전역으로 퍼뜨리기 위해서는 그것들을 다른 세계 언어들로 번역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나의 이러한 가르침들을 받아 적은 영속의 당신들의 형제는 크라이스트의 편지들을 읽고, 그것들을 그의 자국 언어로 번역하고자 하는 점점 커지는 욕구를 느꼈습니다. 그는 많은 해들 동안 나와 직접 교감해왔고, 나의 사랑하는 자매가 나의 가르침들을 기록하고, 크라이스트의 편지들로 명칭을 붙인 방식으로 나로부터 가르침들을 받아왔습니다.

 

그는 아버지의 영에게 도와달라고 말했으며, 아버지의 영은 또한 당신들 각자 안에 내재하고, 당신들 각자가 또한 직접적인 교감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버지에게 크라이스트의 편지들을 그의 자국 언어로 번역하는데 도움을 요청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때 그것들을 번역하는 대신 나와 직접적인 교감에서 크라이스트의 편지들을 직접 기록한다는 생각이 그의 마음으로 왔습니다. 아버지는 이 생각을 승인했고, 모든 것이 우리의 상호 합의에 따라 진행되게 했습니다.

 

영속의 나의 형제의 이 결정은 정확히 아버지가 바라고, 내가 바랐던 것이었으며, 그것을 위해 영속의 나의 형제는 많은 해들 동안 착수할 준비를 했습니다. 그것이 영속의 나의 형제의 그러한 결정에 대해 내가 행복해 하는 이유이고, 나는 기쁨으로 당신들, 나의 친애하는 이들에게 아프리카에 있는 영속의 나의 사랑하는 자매를 통해 영어로 전송했던, 크라이스트의 편지들로 부르는 가르침에 상응하는 그러한 가르침을 전하려는 그의 제안을 기쁨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리투아니아 어로 크라이스트의 편지들의 번역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들의 자국 언어로 그것들을 다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리투아니아 어로 그것을 읽는 당신들에게 대한 나의 가르침입니다. 그것을 읽는 모탈mortal의 국적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사람의 종교에 상관없이. 그가 어느 인종의 어린이인가에 상관없이. 이러한 가르침들은 영속에서 성장하려는, 심지어 그들의 상상력의 한계를 넘어서 성장하려는 욕구를 가진 그러한 모든 자들을 위해 의도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성장은 끝이 없습니다.

 

사람의 영적 성장은 무한합니다. 그것은 영원합니다. 모든 창조의 앎이 똑같이 무한하고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의 성장의 제한들을 만드는 것은 오직 당신들, 당신들 각자인데, 만약 당신이 자신의 자아에게 당신이 더 이상 성장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말한다면, 이것이 당신의 개인적 성장으로 중요한 장애물과 중요한 제한을 구성합니다. 창조의 모든 것 안에는 당신의 개인적 의지 외에, 당신의 개인적 영적 성장으로, 당신의 창조에 대한 개인적 지식의 성장에 미칠 다른 힘이 없습니다.

 

3. 인간의 육체 속에서의 나의 삶의 이야기들

 

당신들이 내가 당신들에게 제시하는 이 가르침들을 읽는 동안 더 강하게 느끼도록, 또한 당신들 가운데 육체로 왔던 자로서 지저스의 사람됨을 느끼도록, 나는 당신들에게 어느 다른 경전에서 기록되지 않은 나의 인간의 삶으로부터 몇 가지 일을 얘기할 것입니다.

 

유란시아 서The Urantia Book로 불리는 그 계시와 친숙한 그러한 당신들은 나의 삶과 나의 가르침들 둘 다에 대해 더 깊은 묘사를 얻을 수 있는데, 나의 삶의 이 묘사가 인간보다 우월한 생물들에 의해 당신들에게 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들 덕분에 당신들은 2천 년 전 나의 삶의 더 광범위한 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주의 그들의 창조자Creator of the Universe를 또한 부정적 특징들을 가질 수 있는 자로서 감히 묘사하지 못했는데, 비록 그들이 내가 정확히 당신들 세계에서 나의 탄생 이전과 이후에 태어난 모든 다른 아기들이 태어났던 방식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정확히 당신들 세계에서 나 전에, 그리고 나 후에 모든 다른 어린이들이 자라고 성숙했던 방식으로 자랐고 성숙했습니다. 그러나 나의 삶은 나의 바로 그 탄생으로부터 아버지의 “오른 쪽on the right”으로 나의 상승이 있기까지 독점적으로 나의 긍정적 성질들의 집합으로 제시되었습니다. 나의 활달하고 꼬치꼬치 캐묻는 성격이 나의 부모들과 시나고그 학교synagogue school의 나의 선생님들 둘 다에게 문제들을 일으켰던 것은 매우 드문 경우에 언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 내가 그들에게 주었던 문제들은 독자에게 매우 순진하고 즐겁게 보였던 그러한 것으로 제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라고 성숙하면서, 나는 모든 다른 아이들에게서도 매우 비슷한 문제들을 체험했습니다. 활발하면서 동시에 나는 꼬치꼬치 캐물었을 뿐 아니라, 또한 그 나이의 다른 아이들처럼 급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나의 부모들이 이해가 넓고 정말로 사랑스러워서, 그것이 그들에게 나를 다룰 엄청난 참을성을 공급했고, 따라서 나는 나를 더 큰 비행으로 이끌었을 길을 택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강한 내적 힘을 가졌고, 단지 나 자신의 자아를 다른 애들 위로 치켜세우는 것을 자제할 수 있었는데, 나의 아동기가 이미 한창 지난 후에, 내가 나의 환경에 대한 더 높은 수준의 이해에 도달했을 때 말입니다. 요셉과 메리와의 나의 접촉들은 당신들의 일부가 생각할 수 있듯이 그다지 순수하지 못했습니다. 나 또한 나의 부모들이 마치 내가 나의 다른 형제들과 자매들과 비교해서 나의 큰 가족 중에 특별한 아이라는 듯이 나를 바라보려고 했던 이유를 나의 마음이 이해할 수 없었을 때 분노가 폭발하는 순간들을 가졌습니다. 이 모든 것이 내게 불공평하게 보였고, 나는 그것에 저항했습니다. 나는 내부로부터 그것에 저항했고, 그런 다음 나는 외부에서 행동으로 저항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그랬던 것은 내게로의 이 더 큰 관심이 방해하거나 불편해서가 아니라, 그것이 나의 다른 형제들과 자매들에게 해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나는 나 자신의 공격으로 받아들였고, 그것은 나 자신의 내부 자아에 의해 느껴졌습니다.

 

나의 부모들, 요셉도 메리도 나의 탄생 전에 나의 어머니에게 나타났던 가브리엘이 그녀에게 밝혔던 이 세계에서의 나의 더 높은 사명에 대해 아무 것도 나에게 설명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나의 에고는 그들이 다른 아이들보다 내게 더 극진히 하려고 했던 것에 기분이 상했습니다. 그리고 엄마의 과잉보호의 역할은 절대로 나에게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나의 내부 자아는 나의 부모들에 의해, 특히 나의 어머니에 의해 이처럼 취급 받는 상황을 거부하기 위해 화를 냈습니다. 그것이 그들을 해치고 공격했음에 틀림없었습니다. 그러나 그 시간에, 나는 내가 정확히 그런 식으로 행동해야만 한다는 느낌을 가졌습니다. 그러한 것이 아직 전혀 성숙하지 못했던 나 자신의 자아에 의한 나의 마음의 주도였습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나의 충동적인 면이 나의 부모들에게 상당한 고통과 불확실성을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나로부터 그들에 대해, 그리고 나의 신의 예외적인 이해에 대해 어떤 특별한 관심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그들의 모든 삶이 내가 빛을 받아들일 모든 자들에게 빛을 드러낼 그 약속된 아이가 될 것이라는 가브리엘부터 나의 어머니가 받는 그 메시지로 가득 채워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의 부모들은 그 시대의 모든 다른 유대인들처럼 그들의 잠재의식 속에, 세대들을 통해 형성된, 그들의 나라를 이방인gentile 압제자들로부터 해방시켜줄 메시아를 기대하는 깊은 각인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어느 세대든 하나 이상의 아이를 가진 어느 가족 안에서 부모들은 결코 그들의 사랑을 다른 양으로 나누어져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모든 이들과 똑같이 나누어져야만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랑은 항상 마치 대가족 안에서도 각 아이가 모든 가족 중의 유일한 아이인 것처럼 나누어져야만 합니다.

 

우리들의 모든 이들, 그리고 각자는 당신들이 신으로 부르는 그 위대한 근원이자 중심Great Source and Center에 의해 이런 종류의 사랑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의 그의 사랑을 느낀 후에만 자신의 사랑을 그의 어린이들과 똑같이 나누는 것이 가능한데, 마치 이 모든 아이들이, 각 아이 하나하나가 모든 가족 중에 유일하고 가장 사랑받는 아이가 되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정확히 같은 접근이 대가족 안의 각 어린이에 대해 취해져야만 합니다.

 

4. 나의 기도들

 

내가 나의 가족 안에서 자라는 동안, 나는 나의 부모의 집에서, 그리고 시나고그 학교에서 신과 나의 교감의 수단으로서 기도들의 형식들을 가르침 받았습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길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나의 부모들에게 왜 신과 말하는데 내가 나의 친 아버지와 말하는 식이 아닌 방식이 필요한가, 왜 단지 기도들의 형식들을 사용해서만 그와 말하는 것이 필요한가에 대해 물었습니다. 어떻게 내가 그에게 내 마음이 느끼는, 그리고 그러한 정해진 기도들의 말들로 표현할 수 없는 나의 생각들, 나의 사랑, 나의 간청들을 표현할 수 있는가, 그것들이 나의 마음이 언제나 강하게 제시하기를 욕구하는 그러한 간청들을 포함하지 않을 때에? 나의 부모들과 나의 종교 선생님은 나의 이러한 추정들로 두려워했습니다. 이것들은 나의 부모들과 나의 선생님 둘 다에게 확고하고도 고통스러운 추정들이었는데, 그들이 그러한 숙고들의 자유로 그들의 마음을 적용시키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나를 어떤 양식으로 다룰지를 알지 못했고, 그들은 단지 날카롭게 쏘아붙였습니다. “우리는 모세의 율법을 따르고 있어. 그는 우리의 예언자이고, 그는 야훼Jahve와 대화했고, 그로부터 가르침들을 받았으며, 그는 그것의 방식에 대해 그의 규정들을 남겼고, 야훼와 교감하는 것은 허용되어 있지 않아. 그것이 우리가 성경으로 가르침 받은 방식으로 기도하는 이유인데, 그것이 진실을 지닌 유일한 것이기 때문이야. 너는 그가 우리에게 남긴 율법을 폐기하는데 모세보다 더 현명한 자가 아니야. 신은 그와 동등해지려고 시도하는 모든 이들을 징벌할 거야. 그러므로 우리의 선조들이 그것을 했던 방식으로, 우리가 그것을 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해라.”

 

그러나 이러한 설명들은 나를 확신시키지 못했습니다. 사람이 그의 가장 사랑하는 친구와, 그의 가장 사랑하고 가장 가까운 아버지나 어머니와 말하는 방식으로 왜 신과 사랑으로 말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지에 대해 그것은 나의 이해를 넘어가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러한 실질적이고 살아있는 교감을 욕구했는데, 따라서 나 자신의 내부 자아는 성경에 의해, 나의 부모들에 의해 내게 주어진 – 이스라엘의 신인 야훼에게 단지 고정된 형식으로 말해야 한다는 - 신의 그러한 개념에 대한 반대로 끓어올랐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이 진실이 아니었기 때문에 나는 집에서 반발했습니다. 신은 우리의 성실성을 원하지, 매일 되풀이 되는 이러한 똑같은 말들이 아니라고. 나는 나의 아버지, 요셉에게 물었습니다. “아버지, 당신은 만약 모든 당신의 아이들이 매일 이러한 아주 똑같은 말들을 반복한다면 만족하겠습니까? 만약 우리의 모든 대화가 항상 같은 말들이라면, 만약 우리들 모두가 같은 말들로 말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우리를 더 잘 알 수 있습니까, 어떻게 우리가 당신을 더 많이 사랑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 가족 안에서만이 아니라, 모든 유대인 가족들 안에서 모든 아이들이 아주 똑같은 말들을 사용하면서 그들의 부모들과 말한다면. 당신은 그때 어떻게 우리의 소원들을 알 수 있습니까? 어떻게 당신은 우리가 이미 성취했는지를, 그리고 무엇을 우리가 전혀 할 필요가 없는지를 알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나의 아버지도, 나의 어머니도 나에게 무엇도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짜증을 내었고, 그러한 불경스러운 말들로 그들을 괴롭히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기 때문에, 나에게 이런 종류의 어떤 애기도 다른 이들에게 하지 말하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사람이, 아이일 때, 그 부모들이 내가 나 자신에게도 대답할 수 없는 나의 질문들의 어느 것도 만족할만한 대답을 공급할 수 없을 때에 그의 부모의 말들을 듣기 시작할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나는 심지어 이러한 문제들을 나의 친구들과도 의논했습니다. 나는 또한 이러한 질문들을 시나고그 학교에 있는 나의 선생님에게도 내놓았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나에게 대답을 줄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내가 성실함을 느끼고 있었고, 그들은 내가 집에서 나의 부모들로부터 또한 들었던 그들의 획일적인 대답들이 나를 확신시키지 못함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끔 내가 여전히 다른 무언가를 찾고 있음이, 내가 그들로부터 듣게 될 것에 만족하지 못할 것임이 그들에게 강한 짜증을 일으켰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나는 소위 거룩한 경전들로 내게 제안된 그 틀로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숙고할 바로 이러한 질문들을 가지고 혼자 남게 되었습니다. “왜 나는 기도들의 수립된 형식들로만 신과 교감해야 하는가? 왜 야훼는 만약 신이 자비롭고 사랑스러운 이스라엘의 아버지라면 죄에 대해 사람들을 징벌하는가? 왜 사람들은 고통당해야만 하고, 아파야만 하는가? 왜 그처럼 많은 악이 있는가? 왜 우리들은 같지 않은가? 왜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이고 선하지 않은가? 왜 신은 죽이는 것을 허용하는가?” 그리고 많은 다른 질문들이 있었습니다.

 

질문하려는 나의 성실한 욕구가 많은 이들에게 짜증을 일으켰으므로, 나는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대답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성질을 잃는 것을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일단 질문이 그들을 기존의 사고의 틀로부터 데려고나갈 때, 그들은 그들의 발아래 땅이 꺼지는 듯이 느꼈고, 마치 내가 그들에게 잘못된 무언가를 말했다는 듯이 겁에 질렸습니다. 그리고 그때 두려움에서, 자동적으로, 그들은 나를 다시 공격하면서 그들 자신을 방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 겁과 두려움이 자동적으로 자기-방어 반응을 명령하는 이것은 - 그것은 항상 이 반응을 일으킨 사람에 대한 하나의 공격이 되는데 – 낮은 영적 수준의 모든 사람들에게는 공통적입니다. 그리고 질문 그 자체에 대해 생각하는 대신, 그들은 곧 바로 쏘아붙입니다. “무슨 헛소리를 너는 하고 있느냐? 넌 너의 상식을 잃었느냐?”

 

-----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Korea are copyrighted by 
©2005-2018 AbundantHopeKorea - All rights reserved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24 - 31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24 212
31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8 - 23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22 206
30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5 - 17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20 210
29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0 - 14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18 272
28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5 - 9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16 245
»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 - 4 by JESUS CHRIST MICHAEL light 2018.02.15 440
26 크라이스트 마이클,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JESUS CHRIST MICHAEL, I SPEAK TO YOU AGAIN - 목차 light 2018.02.14 323
25 캔데이스의 해왕성Pluto에 대한 코멘트 light 2015.07.21 874
24 지혜의 말 - 어둠의 마음 대 빛의 마음의 특성들 - T.T. Braun - 7/17/2015 light 2015.07.18 438
23 AH 우주선에 대한 캔데이시의 코멘트 – 7/8/2015 light 2015.07.09 1002
22 캔데이시 가르침 - 미스터 시노에 대해 - Candace 7/3/2015 light 2015.07.05 582
21 지혜의 말 - 마음을 변경시키는 안경들 - 6/30/2015 light 2015.07.02 347
20 캔데이시 가르침 4부 - 6/27/2015 light 2015.06.28 572
19 캔데이시 가르침 - 3부 light 2015.04.30 502
18 캔데이시 가르침 - 2부 light 2015.04.14 691
17 캔데이시의 가르침 - 1부 light 2015.04.12 797
16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5부 light 2014.02.13 1473
15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4부 light 2014.02.13 685
14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3부 light 2014.02.13 626
13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2부 light 2014.02.13 612
위로